1주년 맞은 '히트2', 업데이트 계획 담은 히트투데이 영상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은 모바일 및 PC MMORPG '히트2'의 출시 1주년을 맞아 업데이트 프리뷰 영상 히트투데이를 18일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히트2' 개발을 총괄하는 박영식 PD가 출연해 1주년 및 향후 업데이트 계획을 비롯, 유저와의 실시간 토크 타임, 그간 의미 있는 기록을 남긴 이용자를 선정하는 시상식 등 코너를 진행했다.
이외에도 '히트2'와 함께 시작된 넥슨 크리에이터즈 서비스의 1주년 현황 및 앞으로의 계획도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영상에서는 '히트2' 개발을 총괄하는 박영식 PD가 출연해 1주년 및 향후 업데이트 계획을 비롯, 유저와의 실시간 토크 타임, 그간 의미 있는 기록을 남긴 이용자를 선정하는 시상식 등 코너를 진행했다.
먼저, 오는 23일 1주년 업데이트를 맞아 원거리 광역 딜러 포지션 클래스 쌍권총을 선보인다. 이 클래스는 폭주 게이지를 지닌 것이 특징으로 광역 속박 스킬, 상태이상 부여 스킬 등을 구사한다. 또, 인터서버 던전 레시티 연구실 3층 지역 공개 등 콘텐츠 업데이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용자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이벤트도 연다. 23일부터 신규·복귀 이용자를 위한 부스팅 서버 시즌2를 3개월간 운영하며 부스팅 서버에서 사용 가능한 시즌패스 티켓을 게임 내 이벤트를 통해 지급한다.
더불어 1주년을 맞아 복구권도 제공한다. 넥슨은 무기, 방어구, 장신구, 스페셜 장신구 등 장비 및 클래스, 펫까지 총 6종의 복구권을 23일부터 1주년 이벤트 기간 동안 순차적으로 제공하며 그간 공개되지 않았던 특별한 방식의 쿠폰도 23일 깜짝 공개할 예정이다.
박영식 PD는 "넥슨 링크 서비스를 통해 보다 편리한 환경에서, 언제든 원하는 기기로 자유롭게, 다양한 방식으로 모험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이후에도 추가적인 기능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히트2'와 함께 시작된 넥슨 크리에이터즈 서비스의 1주년 현황 및 앞으로의 계획도 공개됐다. 넥슨 크리에이터즈는 넥슨 게임으로 소통하는 크리에이터와 이들을 응원하는 팬을 위해 기획된 새로운 형태의 서비스로 '히트2' 출시에 맞춰 최초 도입된 이후 '프라시아 전기' 등 넥슨에서 서비스 중인 타 게임에 확대 적용됐다.
최종배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