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 유 넥스트' 5라운드 '블랙 미션' 무대 공개···멤버들 끈끈한 케미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늘(18일) 저녁 8시 50분 방송되는 JTBC '알 유 넥스트(R U Next?)'에서는 5라운드 '컬러 미션'의 승패를 좌우하는 1:1:1 대결이 이어진다.
8회에서는 레드·퍼플·그린에 이은 숨겨진 또 하나의 컬러, '블랙 미션' 무대가 펼쳐진다.
즉, 컬러 미션에서 3위를 한 그린유닛도 이번 블랙 미션으로 충분히 역전이 가능한 상황.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늘(18일) 저녁 8시 50분 방송되는 JTBC '알 유 넥스트(R U Next?)'에서는 5라운드 '컬러 미션'의 승패를 좌우하는 1:1:1 대결이 이어진다.
8회에서는 레드·퍼플·그린에 이은 숨겨진 또 하나의 컬러, '블랙 미션' 무대가 펼쳐진다. 각 유닛마다 '블랙 미션'에 임할 대표 1인을 선정하고, 이를 통해 뽑힌 총 세 명의 참가자가 총대를 메고 무대에 오른다.
특히, 이번 관문은 컬러 미션과 블랙 미션의 결과를 모두 합산해 승패가 가려진다. 즉, 컬러 미션에서 3위를 한 그린유닛도 이번 블랙 미션으로 충분히 역전이 가능한 상황. 각 유닛의 대표로 선정된 1인은 누구일지, 또 이들의 활약에 힘입어 5라운드 ‘컬러 미션’에서 최종 승리를 거머쥘 유닛은 어디일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이 가운데 이날 방송에서는 참가자들의 캐릭터와 서로 간의 케미를 확인할 수 있는 하프 타임이 공개된다. 경연과는 또 다른 재미와 협동심을 느낄 수 있는 하프 타임 이후 6라운드 신곡 미션 공개가 이어져 세미 파이널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한편, '알 유 넥스트'는 빌리프랩과 스튜디오잼, 머쉬룸컴퍼니가 공동 제작하며,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50분 JTBC와 일본 아베마 이외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서 동시 송출된다. 국내는 넷플릭스, 웨이브를 통해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방송은 1~3차 글로벌 투표에만 1000만 건을 훌쩍 넘는 투표수가 집계된 데 이어 일본 아베마TV K-팝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첫 방송 이후 꾸준한 화제성을 보이고 있다.
허지영 기자 heol@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만원 독일제에 뒤통수…'싼맛에 샀는데 냉기가 안 나와요'
- 밀크쉐이크 13만원에 팔더니…'소금 팔꿈치 퍼포먼스' 솔트배 수제버거 결국 폐업
- 배달음식 먹다가 '나사' 나와 앞니 깨졌는데…사장님 대응이 왜 이래?
- 계곡에 등장한 비키니女…'여기가 워터파크냐' 갑론을박
- 여친 머리 삭발하고 얼굴엔 소변…'잔혹한 범행' 바리캉男, 대체 왜?
- “챗GPT와 붙어도 승산있다”…이해진의 자신감[양철민의 아알못]
- '와' 이정현, 194억원으로 8층짜리 남편 병원 매입했다
- ‘카이스트 갑질’ 학부모, 교사에 “속 시원해요?…이젠 내가 피해자”
- DJ소다 '집단 성추행' 처벌받는다…日 주최측 '범인 색출' 법적 조치 착수
- '한국서 나오면 대박'…中서 뜬 4배 큰 '바나나맛우유'[한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