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남동생 유승호, 벌써 서른이라고? 생일 맞아 근황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승호가 서른 번째 생일을 맞아 팬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유승호는 8월 18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에 "생일을 축하해주신 모든 분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유승호가 서른 번째 생일을 맞아 팬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유승호는 8월 18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에 “생일을 축하해주신 모든 분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유승호는 꽃다발을 든 채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고등학생이라고 해도 믿을 소년미가 감탄을 자아냈다.
유승호는 자필 편지를 통해 “여름의 끝자락인데 여전히 매우 덥네요. 모두 잘 지내시죠? 저는 아주 잘 지내고 있어요. 물론 고양이들도. 그리고 저의 생일을 축하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매해 여러분이 보내주시는 응원 덕분에 많은 힘을 얻고 있어요. 보내주신 마음의 깊이에 미치지는 못하더라도 일상에 잔잔한 힘을 전할 수 있는 그런 배우가 되도록 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올 하반기에는 드라마 ‘거래’로 여러분께 인사드릴 예정입니다. 바쁜 일상 속에서 식사 잘 챙겨 드시고, 마지막 더위도 조심!! 늘 행복만 가득하길 바라며. 곧 만나요”라며 활동 계획을 공개했다.
유승호는 2000년 MBC 드라마 ‘가시고기’를 통해 데뷔한 후 영화 ‘집으로’, 드라마 ‘공부의 신’, ‘군주-가면의 주인’, ‘복수가 돌아왔다’, ‘메모리스트’, ‘꽃 피면 달 생각하고’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사진=유승호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규혁♥’ 손담비, 접히는 뱃살도 없는 완벽 수영복 자태 “여름 즐거웠어”
- 하와이 산불 사망자 계속 느는데, 김성은 여행 인증샷 뭇매→결국 삭제 [종합]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55억 자가’ 박나래 눈 뒤집힌 2억3천 하동 집, 수영장+타일 취향저격(홈즈)[어제TV]
- ‘결혼 반대 마음고생 ’이용식 미모 딸 42㎏ 감량,비키니 자태 아찔
- 이정현, 의사 남편 개업 위해 8층 건물 194억 매입‥장가 잘 갔네
- 장우영, 트와이스 지효 얼굴 가격→증거 인멸 시도‥PD도 “최악” 비난(홍김동전)[어제TV]
- 라미란 무명 시절 “목욕탕서 벗었는데 나만 담요 안 줘” 금자씨 노출신 서럽다(살롱드립)
- “4년간 강간 당해” 모델들의 그루밍 성범죄 폭로 충격적 현실(실화탐사대)
- 마약 파문 로버트 할리 “쾌락 잊을 수 없어, 사유리 김흥국 덕 극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