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제이시스메디칼, 고주파 미용 의료기기 美 승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이시스메디칼(대표 강동환)이 개발한 고주파 전류를 이용한 미용 의료기기 '덴서티'(사진)에 대해 미국 FDA(식품의약국)의 승인을 받았다.
이번 승인으로 제이시스는 미국 등 북미에 진출할 수 있게 됐다.
FDA 승인 스펙은 ▷최대 출력 400W ▷모노폴라 조사(照射) 및 모노폴라 바이폴라 연속조사 가능한 2가지 타입의 팁 ▷6.78MHz 고주파전류 등.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이시스메디칼(대표 강동환)이 개발한 고주파 전류를 이용한 미용 의료기기 ‘덴서티’(사진)에 대해 미국 FDA(식품의약국)의 승인을 받았다.
이 회사는 지난 4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의료기기 제조품목 허가를 받았으며, 6월부터 국내에서 제품을 시판하고 있다. 덴서티는 고주파 전류를 피부에 전달해 피부 전기저항으로 열을 발생시켜 조직을 응고시키는 범용 전기수술기다. 이번 승인으로 제이시스는 미국 등 북미에 진출할 수 있게 됐다. FDA 승인 스펙은 ▷최대 출력 400W ▷모노폴라 조사(照射) 및 모노폴라 바이폴라 연속조사 가능한 2가지 타입의 팁 ▷6.78MHz 고주파전류 등.
장비는 시술자가 장비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실시간 임피던스체크와 피부온도를 측정하는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또 냉각가스로 팁 온도를 낮추는 냉각기능 5단계로 국내 출시된 사양과 동일하다.
손인규 기자
freiheit@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입시비리 셀럽' 조민, 의사 접고 유튜버 본격화?…"편집자 모집 조기 마감"
- 이승기·이다인, 다른날 같은 장소서 '부부스타그램'
- 한예슬 "10살 연하 남친, 해가 갈수록 너무 좋다"
- 애들도 있는 계곡서 아슬아슬한 ‘비키니’…“민망하다” vs “입는 사람 자유”
- “신입 초봉 6500만원, 출근 싫으면 휴가 무제한” 역대급 사원 줄섰다
- “브리트니 바람 소문 들었다” 12살 연하 남편 집 나갔다…이혼 임박
- 분리수거하다 ‘묻지마 폭행’ 당한 20대女…붙잡힌 男 “정신병 있으니 놔 달라”
- 가수 이예린 "생방송 중 크레인 카메라에 치여 죽을 뻔"
- “요즘 카톡 사진 다 이걸로 바꾸더니” 2달 만에 150억원 몰렸다
- “어머니 꿈에 돌아가신 아버지가”…연금복권 1·2등 동시 당첨자 ‘21억 행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