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블록체인 게임 3종 위믹스 플레이 온보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112040)는 싱가포르, 아랍에미리트, 한국 등의 게임사들과 블록체인 게임 3종의 위믹스 플레이 온보딩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현재까지 100개 이상의 블록체인 게임이 온보딩 됐으며 MMORPG를 비롯한 슈팅, SNG 등 장르의 다변화에도 집중하고 있다.
한편, 위메이드는 올해 '지스타 2023'의 메인 스폰서로 참가해 위믹스 플레이의 생태계는 물론, 블록체인 게임 시장의 비전을 소개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선 싱가포르 회사 ‘씨파이어 네트워크’는 전략적 카드 배틀 게임 ‘매직 카드 듀얼’을 개발 중이다. 영웅을 수집하고 카드 덱을 구성해 스테이지, 랭킹전, 라이브 PVP 등에 참여할 수 있다.
아랍에미리트의 ‘프로젝트시드’는 신작 판타지 액션 RPG ‘아웃랜드 오디세이’를 올 3분기 출시한다. 이용자는 짜릿한 전투 액션을 통해 차별화된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국내 개발사 ‘스페이스프로브’는 수집형 모바일 액션 RPG ‘레이드 오브 레전드’를 개발 중이다. 이용자는 모든 캐릭터를 육성해 던전, 파티 레이드, PVP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위믹스 플레이는 누적 가입자 900만명 이상을 보유한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이다. 현재까지 100개 이상의 블록체인 게임이 온보딩 됐으며 MMORPG를 비롯한 슈팅, SNG 등 장르의 다변화에도 집중하고 있다.
한편, 위메이드는 올해 ‘지스타 2023’의 메인 스폰서로 참가해 위믹스 플레이의 생태계는 물론, 블록체인 게임 시장의 비전을 소개할 계획이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샤넬에 200만원대 청바지' 스크린 복귀 김희선 패션은[누구템]
- “호프집서 냅킨 통 열었더니 바퀴벌레 우글우글”
- “생존자에 땅 사겠다며 접근”…‘산불참사’ 하와이, 투기꾼들에 경고
- "김정은 반대하면 수용소 끌려가"…청년 탈북자의 작심 비판
- 신림동 공원 성폭행범 "강간하고 싶어 범행…CCTV 없는 것 알아"
- “내 딸 기죽지마!” 가발에 원피스 입은 아빠, 학교 찾아간 사연
- 조주빈, 지금까지 낸 범죄수익금 달랑 ‘7만원’...“돈없다”
- 정부 "일본 측에 오염수 조기 방류 요청한 사실 전혀 없어"
- 피프티 피프티 멤버 가족, '그알' 출연… 무슨 말 할까
- '기성용 성추행 의혹' 폭로 후배들, 명예훼손 무혐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