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레스토랑이 돌아왔다”… 썬앳푸드 캐롤스 1호점 개점

연지연 기자 2023. 8. 18. 14: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캐롤스는 미국 보스턴 어딘가에 있을 법한 캐롤이라는 친구의 집(Carol House) 분위기가 나도록 매장을 꾸몄다.

1990년대 친구 집처럼 따뜻한 느낌을 느낄 수 있게 했다.

캐롤스 1호점은 잠실 롯데월드몰 3층에 있다.

캐롤스는 개점 이벤트로 9월 15일까지 매장을 찾는 이들에게 시그니처 메뉴인 티본 스테이크와 비프립을 주문하면 2만4000원 상당의 케이준 치킨 샐러드를 무료로 제공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썬앳푸드가 오는 25일 서울 송파구 잠실 롯데월드몰 3층에 아메리칸 패밀리 레스토랑 ‘캐롤스(Carol’s)’를 개점한다. 썬앳푸드는 모던 샤브하우스, 시추안 하우스, 모던눌랑 등 한국 토종 외식 브랜드를 다수 가지고 운영하는 식음료 회사다.

썬앳푸드가 패밀리 레스토랑 캐롤스를 오는 25일 개점한다./썬앳푸드 제공

캐롤스는 미국 보스턴 어딘가에 있을 법한 캐롤이라는 친구의 집(Carol House) 분위기가 나도록 매장을 꾸몄다. 1990년대 친구 집처럼 따뜻한 느낌을 느낄 수 있게 했다. 또 할아버지와 할머니는 물론 아버지와 어머니, 그리고 손자손녀까지 3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꾸몄다.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음식도 제공한다. 베이비 백 립부터 비프 립, 케이준 치킨 샐러드, 파르페를 비롯해 키즈밀까지 메뉴를 다양하게 구성했다. 특히 비프 스테이크(티본·스트립로인)는 미국산 소고기 중 상위 3%인 프라임 등급만을 사용했다.

캐롤스 1호점은 잠실 롯데월드몰 3층에 있다. 약 170평의 대형 매장으로 2인석부터 단체석까지 총 197석을 갖췄다.

캐롤스는 개점 이벤트로 9월 15일까지 매장을 찾는 이들에게 시그니처 메뉴인 티본 스테이크와 비프립을 주문하면 2만4000원 상당의 케이준 치킨 샐러드를 무료로 제공한다. 예약은 8월 18일 오전 10시부터 캐치테이블과 네이버 예약에서 가능하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