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 “나 때문에 아나운서 시험 포기한 ♥김다예, 정말 미안해” (편스토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2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 박수홍이 아내 김다예에게 미안한 마음을 드러냈다.
공개되는 VCR 속 박수홍은 아내 김다예와 아내의 친구들을 위해 주방에 섰다.
박수홍은 "한참 (아나운서) 시험 준비할 때 나를 만나서 어려움이 많았다. 불미스러운 일에 휩싸여서 아내가 모든 것을 포기했다. 도전할 생각조차 못하고 아무것도 못했다. 그래서 너무 미안했다"라고 말했다.
박수홍의 진심을 누구보다 잘 아는 아내 김다예는 씩씩한 모습을 보였다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8일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박수홍이 일일 홍스토랑을 오픈한다. 아내 김다예의 친구들을 집으로 초대하는 것. 아내와 아내 친구들의 입맛과 취향을 제대로 저격한 1세대 원조 요섹남 박수홍의 초특급 손님맞이 요리가 기대된다. 이와 함께 아내를 향한 박수홍의 뭉클한 진심도 공개되는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더한다.
이날 친구들과의 대화를 통해 결혼 전 김다예의 이야기가 공개됐다. 김다예는 20대 시절 한복모델 대회에 나가는가 하면, 아나운서가 되기 위한 준비도 했다고. 실제로 김다예는 내로라하는 방송사 아나운서 시험 최종까지 올라가는 등 많은 노력을 했다. 이어 화면에는 20대 한복모델 시절 김다예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 김다예의 눈부신 미모가 시선을 강탈했다.
박수홍은 “한참 (아나운서) 시험 준비할 때 나를 만나서 어려움이 많았다. 불미스러운 일에 휩싸여서 아내가 모든 것을 포기했다. 도전할 생각조차 못하고 아무것도 못했다. 그래서 너무 미안했다”라고 말했다. 박수홍의 진심을 누구보다 잘 아는 아내 김다예는 씩씩한 모습을 보였다고.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8월 18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사진=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승기♥이다인 부부스타그램? 2주차 같은 카페서 ‘싱긋 미소’ [DA★]
- 권은비 호텔 수영장 풍덩…‘워터밤 여신’ 비결은 고기?! (고기서 만나)
- 40대 미남 배우, 술 취해 난동…알고 보니 장량
- 父에 집착하는 금쪽이→경찰 신고까지…오은영 박사 충격 진단 (금쪽같은 내새끼)
- 前 수영선수 정다래, 남편 전처 명예훼손 혐의 고소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