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서머송도 신비로워…‘베터 띵즈’ MV 공개 [DA:신곡]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2023. 8. 18. 14:4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스파(aespa)가 18일 오후 1시 영어 싱글 'Better Things'(베터 띵즈)를 공개했다.
주어진 시간을 더 가치 있는 것들에 집중하자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은 가사로 에스파만의 여름 노래를 완성했다.
새로운 모험을 떠나는 에스파의 환상적인 비주얼과 영상미가 어우러져 색다른 매력을 더한다.
영어 싱글을 발표한 에스파는 미주 및 유럽 14개 주요 도시 투어를 진행 중이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그룹 에스파(aespa)가 18일 오후 1시 영어 싱글 ’Better Things'(베터 띵즈)를 공개했다.
’Better Things'는 리드미컬한 퍼커션 사운드와 개성 있는 리듬 패턴이 돋보이는 미니멀한 업템포 댄스곡으로, 여름에 어울리는 밝은 코드와 멜로디가 청량함을 배가시킨다. 주어진 시간을 더 가치 있는 것들에 집중하자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은 가사로 에스파만의 여름 노래를 완성했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신비로운 아쿠아 분위기를 시각화했다. 새로운 모험을 떠나는 에스파의 환상적인 비주얼과 영상미가 어우러져 색다른 매력을 더한다. 인어공주처럼 빛나는 의상을 입고 펼치는 물 위 퍼포먼스는 단번에 눈길을 사로잡는다.
영어 싱글을 발표한 에스파는 미주 및 유럽 14개 주요 도시 투어를 진행 중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승기♥이다인 부부스타그램? 2주차 같은 카페서 ‘싱긋 미소’ [DA★]
- 권은비 호텔 수영장 풍덩…‘워터밤 여신’ 비결은 고기?! (고기서 만나)
- 40대 미남 배우, 술 취해 난동…알고 보니 장량
- 父에 집착하는 금쪽이→경찰 신고까지…오은영 박사 충격 진단 (금쪽같은 내새끼)
- 前 수영선수 정다래, 남편 전처 명예훼손 혐의 고소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