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강득구 "거짓말이면 사퇴해야"…이동관 "세상 일에 100% 거짓, 100% 진실은 없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득구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이동관 방송통신위원장 후보자 청문회에서 아들 학교폭력 문제를 집중 질의했습니다.
강득구 의원은 "아들이 잠을 재우지 않고, 책상에 머리를 부딪히게 하는 등 폭력행위를 2, 3일에 한 번씩 했다"며 "답변이 거짓말이라고 들통나면 사퇴할 용의가 있느냐"고 물었습니다.
이동관 후보자는 거짓말이라면 사퇴할 용의가 있다면서도 "세상의 모든 일이 100% 진실, 100% 거짓이 어디 있겠습니까?"라고 되물었습니다.
질의 장면을 영상으로 준비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득구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이동관 방송통신위원장 후보자 청문회에서 아들 학교폭력 문제를 집중 질의했습니다. 강득구 의원은 "아들이 잠을 재우지 않고, 책상에 머리를 부딪히게 하는 등 폭력행위를 2, 3일에 한 번씩 했다"며 "답변이 거짓말이라고 들통나면 사퇴할 용의가 있느냐"고 물었습니다. 이동관 후보자는 거짓말이라면 사퇴할 용의가 있다면서도 "세상의 모든 일이 100% 진실, 100% 거짓이 어디 있겠습니까?"라고 되물었습니다. 질의 장면을 영상으로 준비했습니다.
( 구성 : 전형우 / 편집 : 이기은 / 제작 : 디지털뉴스기획부 )
전형우 기자 dennoch@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포착] 7년간 몸 밖에서 뛰던 심장…"'2년 선고' 아이에게 기적이"
- 베테랑 경찰들의 노련한 눈썰미…20살 대학생 살렸다
- 잔액 0원 통장으로 150만 원 인출?…한밤중 ATM에 '바글바글'
- "교도소 무섭다니" 성 착취 중학생이 쓴 반성문에 호통친 판사
- [꼬꼬무 찐리뷰] 명동 다방서 일어난 인질사건 비극…50년 만에 털어놓은 한 인질의 고백
- 생물학적 남성이 여성부 경기에?…'오픈 부문' 신설 논란
- [뉴스딱] "방귀 못 뀌게 안내방송 좀"…직원도 당황케 한 민원
- "도망가는 모습 '부산행' 같더라"…지하철 3호선에서 무슨 일?
- 쓰러졌는데도 "쇼하지 마"…악성 민원인 응대하다 숨진 공무원
- "우리 아이도 왕의 DNA?"…전라북도 공식 SNS 홍보 글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