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원·리치·보이킴, 보컬그룹 드림맨즈로 뭉쳤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태원, 리치, 보이킴이 보컬그룹 드림맨즈로 뭉쳤다.
드림맨즈는 22일 오후 12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그때는 몰랐었다고'를 발매한다.
드림맨즈는 데뷔 음원부터 세 남자 이야기의 유쾌하고 진지함을 담은 드림맨즈 만의 스토리를 만들어 3인 3색의 음악적 색채를 만들어 보이겠다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태원, 리치, 보이킴이 보컬그룹 드림맨즈로 뭉쳤다.
드림맨즈는 22일 오후 12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그때는 몰랐었다고'를 발매한다.
태원은 명품 발라더로 2006년 '여자야'로 데뷔, 다채로운 솔로 앨범과 OST를 발표한 실력파 가수다. 리치는 이글파이브로 데뷔해 솔로 히트곡 '사랑해 이말 밖에는'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최근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 카페모카로 등장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보이킴은 투로맨스 멤버로 가수이자 뮤지컬에서 활동하는 실력자다.
이들은 독립 영화 '드림맨즈' OST 타이틀곡 '남자를 위하여'의 가창을 계기로 의기 투합했고, 이후 프러포즈송으로 팝 재즈 기반의 '예쁜날에 더 예쁘게'를 순차적으로 공개 한 바 있다.
드림맨즈는 데뷔 음원부터 세 남자 이야기의 유쾌하고 진지함을 담은 드림맨즈 만의 스토리를 만들어 3인 3색의 음악적 색채를 만들어 보이겠다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들은 올 하반기부터 본격적인 활동을 펼칠 계획이며, 순차적인 음원공개와 오프라인 공연을 통해 보컬의 진수를 보여 주겠다는 각오를 내비치고 기대를 당부했다.
신곡 '그때는 몰랐었다고'는 소속사 EGG Music Company 의 총괄 프로듀서 Extra Symphony(김동현)이 작사, 작곡 하고 신예 작곡가 손영찬과 공동 작곡으로 두번째의 호흡을 맞춰 탄생한 경쾌하고 시원한 락 발라드 곡이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EGG Music Company]
드림맨즈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주소녀 출신 성소, 양조위와 불륜·출산설에 법적대응 [종합]
- 서장훈이 밝힌 2조 자산설 ' up or down'
- [단독] 현영 속인 A씨 미끼는 유명 연예인들 '선물의 유혹'
- '경이로운 소문2' 조병규→유준상, 카운터즈 6人 완전체
- "소속사 여 대표 술시중, 허벅지 만지며 추행까지"…오메가엑스 작심 폭로 [TD현장]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