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免, 프리미엄 향수 전문관 '퍼퓸바'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라면세점은 니치향수 인기에 맞춰 인터넷면세점에 향수 전문관 '퍼퓸바'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퍼퓸바에는 바이레도, 딥디크, 펜할리곤스 등 인기 니치 향수 브랜드가 입점했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화장품·향수 분야 최대 규모 사업자로서 면세점 필수 상품으로 꼽히는 향수 전문관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트렌드를 적극 반영해 고객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라면세점은 니치향수 인기에 맞춰 인터넷면세점에 향수 전문관 '퍼퓸바'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니치 향수는 소수 취향을 만족시키기 위해 만든 프리미엄 향수 상품을 뜻한다.
퍼퓸바에는 바이레도, 딥디크, 펜할리곤스 등 인기 니치 향수 브랜드가 입점했다. 고객이 선호하는 향을 선택하면 향수를 추천해주는 '센트 휠' 기능 등 개인 맞춤 추천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지난 1월 골프 전문관 '골프 라운지', 3월 웨딩 전문관 '웨딩데이'를 오픈한 바 있다. 특화된 고객 니즈와 상품을 접목한 전문관을 통해 면세업계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는 설명이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화장품·향수 분야 최대 규모 사업자로서 면세점 필수 상품으로 꼽히는 향수 전문관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트렌드를 적극 반영해 고객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대통령, 오늘 밤 한미일 정상회의
- NHN클라우드 데이터센터 지방 설립 난항
- 국산 'AI반도체' 밀착지원…UAM, 배터리 구독 등 신산업 육성
- 에펠탑 꼭대기서 낙하산 메고 뛴 20대 男…'타인 생명 위협' 체포
- 우크라가 바라던 게임체인저…美 “F-16 전투기 제공 요청 시 승인”
- 스마일게이트, 게임 개발에 네이버 초거대 AI '하이퍼클로바X' 활용
- 이동채 전 에코프로 회장 유죄 확정···징역 2년
- 이재명, 尹 향해 “동해는 일본해 아니다… 퍼주기 외교 용납 안 할 것”
- 말레이, 비행기 도로 추락…탑승자 전원· 근처 지나던 운전자 2명 사망
- 쎄보모빌리티, 2025년 印尼 전기차 생산…하반기 공장용지 확보로 글로벌 진출 '본격화' 선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