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씽크, 신세계사이먼 파주아울렛에 매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재고쇼핑몰 리씽크(대표 김중우)가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아울렛에 새 매장을 열었다고 18일 밝혔다.
리씽크는 매장 개점을 기념해 19일 최대 99만원 상당의 상품을 10분의 1에 판매하는 '럭키박스 이벤트'를 연다.
리씽크 김중우 대표는 "기업 재고제품에 새로운 가치를 부여하고 상품화해 합리적 가격에 판다"며 "미처 발견하지 못한 재고의 '잠들어 있는 가치'를 깨우고, 기업과 구매자를 잇는 재고제품 혁신유통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재창출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재고쇼핑몰 리씽크(대표 김중우)가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아울렛에 새 매장을 열었다고 18일 밝혔다.
리씽크 매장(사진)은 264㎡(80평) 규모로, 3층 테이스트빌리지 옆에 위치해 있다. 기존 온라인 ‘리씽크몰’에서 판매하는 TV, 노트북, 가전제품, 스마트폰 등 전자기기를 비롯해 명품 브랜드의 의류, 액세서리와 다양한 먹거리를 판매한다.
리씽크는 매장 개점을 기념해 19일 최대 99만원 상당의 상품을 10분의 1에 판매하는 ‘럭키박스 이벤트’를 연다. 럭키박스는 리씽크에서 판매되는 ‘베스트 리퍼상품’으로 구성된다.
리씽크 김중우 대표는 “기업 재고제품에 새로운 가치를 부여하고 상품화해 합리적 가격에 판다”며 “미처 발견하지 못한 재고의 ‘잠들어 있는 가치’를 깨우고, 기업과 구매자를 잇는 재고제품 혁신유통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재창출하겠다”고 말했다.
유재훈 기자
freiheit@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예슬 "10살 연하 남친, 해가 갈수록 너무 좋다"
- 애들도 있는 계곡서 아슬아슬한 ‘비키니’…“민망하다” vs “입는 사람 자유”
- “신입 초봉 6500만원, 출근 싫으면 휴가 무제한” 역대급 사원 줄섰다
- “브리트니 바람 소문 들었다” 12살 연하 남편 집 나갔다…이혼 임박
- 분리수거하다 ‘묻지마 폭행’ 당한 20대女…붙잡힌 男 “정신병 있으니 놔 달라”
- 가수 이예린 "생방송 중 크레인 카메라에 치여 죽을 뻔"
- “요즘 카톡 사진 다 이걸로 바꾸더니” 2달 만에 150억원 몰렸다
- “어머니 꿈에 돌아가신 아버지가”…연금복권 1·2등 동시 당첨자 ‘21억 행운’
- 이승기·이다인, 다른날 같은 장소서 '부부스타그램'
- 여친 얼굴에 소변, 강간, 바리깡 삭발한 男…부모 "죽인 것도 아닌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