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옆경2’ 김래원 경비원 변신, 메롱 날린 꼬마 정보원에 삼촌 미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방서 옆 경찰서' 시즌 2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 김래원이 경비원으로 변신한다.
SBS 금토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 시즌 2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극본 민지은/연출 신경수/제작 스튜디오S, 메가몬스터)에서는 진호개(김래원)가 '춘동 빌라 사망 사건'을 파헤치기 위해 '춘동 빌라 경비원'으로 잠입을 시도, 공명필(강기둥) 대신 '꼬마 숙녀' 파트너를 찾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소방서 옆 경찰서’ 시즌 2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 김래원이 경비원으로 변신한다.
SBS 금토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 시즌 2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극본 민지은/연출 신경수/제작 스튜디오S, 메가몬스터)에서는 진호개(김래원)가 ‘춘동 빌라 사망 사건’을 파헤치기 위해 ‘춘동 빌라 경비원’으로 잠입을 시도, 공명필(강기둥) 대신 ‘꼬마 숙녀’ 파트너를 찾는다. 극 중 자신의 집에 놓인 길냥이의 사체를 보고 경찰에 신고했던 캣맘 ‘용수철’로 불리는 용순복(황정민)의 신고 이후 춘동 빌라에 사망 사고가 벌어진 상황. 빌라의 열악한 환경과 주민들의 비협조로 인해 당일 출입자 체크가 되지 않자 진호개는 백참(서현철)에게 “이번 건 영화 한 편 찍죠!”라며 직접 ‘춘동 빌라’ 경비원으로 잠입을 선언해 초미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더불어 경비원으로 잠입한 진호개 옆에 공명필이 아닌 여자아이가 있어 눈길을 끌었던 상태. 경비원 복장과 목장갑까지 완벽한 풀세팅을 마친 진호개는 주민들이 모이는 ‘재활용 쓰레기장’에서 박스 정리를 하며 주변을 예의 주시하고, 이때 한쪽에서 지켜보던 ‘꼬마 숙녀’ 유정이 무심코 어떤 말을 툭 꺼내자 말을 걸어 정보를 얻는다. 무엇보다 ‘꼬마 정보원’ 유정은 사탕을 먹다가 파랗게 된 혀를 내보이며 천하의 진호개에게 메롱을 날려 삼촌 미소를 유발한 것. 과연 발랄한 ‘꼬마 정보원’ 유정의 정보는 신뢰할 수 있을지, 경비원 역으로 ‘생활 밀착 수사’의 최고봉을 선보인 진호개는 무사히 용의자를 찾아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그런가 하면 김래원은 ‘꼬마 정보원과 환상의 파트너십’ 장면에서 호흡을 맞춘 아역 배우를 살뜰히 챙기며 긴장감을 덜어주는 세심함을 드러냈다. 김래원은 자신이 등장하지 않는 장면에서도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아역의 연기를 모니터하며 친절하게 조언을 건넸고, 대사를 맞춰보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주도했던 터. 덕분에 나이 차이를 뛰어넘는 진호개와 ‘꼬마 숙녀’ 파트너의 티키타카가 생생하게 살아나면서 흥미진진한 장면이 탄생했다.
제작진은 해당 장면을 촬영할 당시를 떠올리며 “김래원과 아역 배우 모두 촬영 내내 자상함과 깜찍함으로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다”라는 후일담을 남겼다. 또한 “18일 방송될 5회에서는 ‘꼬마 정보원’이 진호개에게 날린 ‘귀염 뽀짝’한 ‘킬링 멘트’까지 담길 예정이다. 치열한 수사극 중 작은 힐링을 안겨줄 이 장면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18일 오후 10시 방송. (사진=SBS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와이 산불 사망자 계속 느는데, 김성은 여행 인증샷 뭇매→결국 삭제 [종합]
- ‘이규혁♥’ 손담비, 접히는 뱃살도 없는 완벽 수영복 자태 “여름 즐거웠어”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이정현, 의사 남편 개업 위해 8층 건물 194억 매입‥장가 잘 갔네
- ‘결혼 반대 마음고생 ’이용식 미모 딸 42㎏ 감량,비키니 자태 아찔
- 라미란 무명 시절 “목욕탕서 벗었는데 나만 담요 안 줘” 금자씨 노출신 서럽다(살롱드립)
- 마약 파문 로버트 할리 “쾌락 잊을 수 없어, 사유리 김흥국 덕 극복”
- 하정우 “‘백두산’ 촬영하다 두 무릎 잃어, 연골 40%씩 잘라냈다”(먹을텐데)
- “4년간 강간 당해” 모델들의 그루밍 성범죄 폭로 충격적 현실(실화탐사대)
- 한다감 “임성한 작가, 김건희 여사 스타일 참고하라고…”(아씨두리안)[EN:인터뷰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