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주식 투자 알려드려요"…하이투자, '뉴욕 증시' 유튜브 강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투자증권은 미국 주식 투자정보 확대를 위해 '하이(Hi) 뉴욕 증시' 유튜브 콘텐츠를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하이투자증권은 자사 유튜브 채널인 하투하투에서 미국 주식 관련 분석 자료를 총 7편 제공하고 있다.
하이투자증권 관계자는 "미국 주식 투자자에게 깊이있는 투자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유튜브 콘텐츠를 기획하게 됐다"며 "즉각적인 정보 전달을 위해 푸시 메시지 등 정규장 시작 전 데일리와 장 종료 후 마감시황 등 자료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박은비 기자 = 하이투자증권은 미국 주식 투자정보 확대를 위해 '하이(Hi) 뉴욕 증시' 유튜브 콘텐츠를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하이투자증권은 자사 유튜브 채널인 하투하투에서 미국 주식 관련 분석 자료를 총 7편 제공하고 있다. 미국 주식 전문 리서치 하우스인 바바리안 리서치의 정희석 이사가 패널로 출연해 미국 주식 주요 섹터와 기업에 대한 전망, 투자 전략 등을 주제로 강연한다.
인공지능(AI)반도체와 대장주 엔비디아를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마다 AI반도체 유망기업, AI소프트웨어 유망기업, 향후 10년 더 빅테크를 봐야하는 이유, 20분으로 정복하는 테슬라, 미국 상장지수펀드(ETF)로 돈 버는 방법, 신재생에너지 순으로 공개되고 있다.
하이투자증권은 미국 주식 투자를 위한 서비스를 확대 중이다. 미국 주식 주간거래를 가능하게 한 데 이어 야간에 진행되는 정규장 거래의 시차적인 편의성을 위해 해외주식 야간·미들 데스크(오후 6시부터 오전 7시)도 운영하고 있다.
하이투자증권 관계자는 "미국 주식 투자자에게 깊이있는 투자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유튜브 콘텐츠를 기획하게 됐다"며 "즉각적인 정보 전달을 위해 푸시 메시지 등 정규장 시작 전 데일리와 장 종료 후 마감시황 등 자료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ilverlin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살해, 시신 훼손·유기' 軍장교, 38세 양광준…머그샷 공개
- '성폭행범' 고영욱, 이상민 저격 "내 명의로 대출받고 연장 안돼서…"
- '강석우 딸' 강다은, 파격 의상…"우아함 넘쳐"
- "마약 자수합니다"…김나정 前아나운서, 경찰에 고발당해(종합)
- '인간사육장'에서 18년 지낸 34살 女…지정된 상대와 결혼까지
- '사기 의혹' 티아라 출신 아름, 딸 출산 후 넷째 임신(종합)
- 토니안 "우울증·대인기피증 진단…어떻게 하면 멋있게 죽을까 생각"
- 머스크 '정부효율부 수장' 발탁…정책·예산 최고실세
- 용준형♥현아, 달달한 신혼 일상…日서 데이트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