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컴백’ 효연, ‘픽처’로 선보일 강렬+매혹 퍼포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소녀시대 효연(HYO)이 신곡 '픽처(Picture)'로 강렬하고 매혹적인 퍼포먼스를 선사한다.
오는 22일 오후 6시 공개되는 효연의 신곡 '픽처'는 뎀 보우 (Dem Bow) 특유의 반복적이고 관능적인 리듬이 중독성 있는 뭄바톤 계열의 팝 댄스곡이다.
효연이 신곡 '픽처'로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 관심이 쏠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22일 오후 6시 공개되는 효연의 신곡 ‘픽처’는 뎀 보우 (Dem Bow) 특유의 반복적이고 관능적인 리듬이 중독성 있는 뭄바톤 계열의 팝 댄스곡이다. 정열적인 리듬과 짙은 음색의 플룻, 강렬한 호른 사운드가 효연의 유니크한 보컬과 어우러져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픽처’ 퍼포먼스 역시 곡의 섹시한 무드를 강렬하고 리드미컬하게 표현한 댄스홀(Dancehall) 장르의 안무로 구성됐으며, ‘픽처’라는 가사에 맞춰 엣지를 살려주는 손동작으로 사진을 찍고, 찍히는 듯한 포인트가 있어 보는 재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18일 0시 소녀시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신곡 분위기와 어울리게 변신한 효연의 아티스틱한 비주얼을 만날 수 있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효연이 신곡 ‘픽처’로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 관심이 쏠린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소옆경2’ 김래원, 빌라 경비원 변신...꼬마 숙녀와 ‘티키타카’
- ‘28일 컴백’ NCT, 정규 4집 개인 티저 공개 완료
- BDC, 브랜뉴뮤직과 계약 종료...26일 마지막 앨범 발매
- ‘소용없어 거짓말’ 김소현♥황민현 심쿵 명대사
- “자연스러움이 내 매력”...‘솔로 데뷔’ 지효, 19년 내공 담았다[MK현장]
- 지효 “먼저 솔로 데뷔한 나연 ‘마음 단단히 먹으라’고”
- 지효 “박진영 작사 ‘킬링 미 굿’, 제목 너무 마음에 들어”
- ‘솔로 데뷔’ 지효 “19년 만 꿈 이뤄...지금 하길 다행”
- ‘손둥 동굴’ 64세 박항서 감독에게 포기란 없다
- ‘돌싱글즈4’ 미국 편, 넷플릭스 韓 예능 2위…홍콩·싱가포르 ‘톱 10’ 진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