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Re:제로’ 컬래버 돌아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마일게이트는 모바일 RPG '에픽세븐'에서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이하 Re:제로)'과의 컬래버레이션을 다시 한번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Re:제로' 컬래버레이션에서는 'Re:제로'의 주요 등장인물인 '에밀리아', '람', '렘'을 에픽세븐의 영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Re:제로’ 컬래버레이션에서는 ‘Re:제로’의 주요 등장인물인 ‘에밀리아’, ‘람’, ‘렘’을 에픽세븐의 영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들이 ‘에픽세븐’의 세계로 넘어오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다룬 특별 서브 스토리 ‘이세계의 손님’도 플레이 가능하다.
또 31일까지 영웅 ‘에밀리아’와 ‘렘’의 한정 소환이 진행된다. ‘에밀리아’는 5성 등급의 냉기 속성 정령사 영웅으로 등장하며 ‘렘’은 냉기 속성 전사다. 또 다른 컬래버레이션 영웅 ‘람’과는 쌍둥이 자매라는 설정이다.
스마일게이트는 특별 출석 이벤트도 진행한다. 최대 7일까지 출석하면 5성 영웅 소환권을 비롯해 ‘람’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람’은 서브 스토리 플레이를 통해서도 획득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정재훈 이사는 “국내는 물론 글로벌에서도 많은 팬층을 보유한 ‘Re:제로’와 함께 올해 다시 한번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할 수 있어 정말 기쁘다. 전세계에 ‘에픽세븐’과 서브컬쳐를 좋아하시는 팬 여러분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