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트 워커, 시즌2 업데이트 로드맵 및 개발 방향성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은 에이스톰에서 개발한 PC 액션 MMORPG '나이트 워커'의 디렉터 영상을 통해 시즌2 업데이트 계획과 개발 방향성을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공개된 '히스토릭 인터뷰' 영상에는 나이트 워커 김태집 디렉터가 출연해 업데이트 예정인 새로운 시즌 '에들레르 테마'의 로드맵과 시스템 개편 계획을 설명했다.
넥슨은 이번 영상 공개를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이용자들의 목소리를 듣는 '히스토릭 레터박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날 공개된 ‘히스토릭 인터뷰’ 영상에는 나이트 워커 김태집 디렉터가 출연해 업데이트 예정인 새로운 시즌 ‘에들레르 테마’의 로드맵과 시스템 개편 계획을 설명했다.
신규 스토리 테마인 에들레르는 지역 토착민과 지배층 간 갈등을 부추겨 ‘증오의 헤드헌터’의 힘을 키우려는 미지의 단체 ‘뫼비우스’에 맞서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용자는 다양한 단계의 던전으로 구성된 에들레르에서 특수효과가 부여된 방어구와 더 강력한 랭크2 전설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또 ‘계승’ 시스템을 이용해 전설 장비 옵션을 랭크2 전설 장비로 옮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성장과 파밍의 지속적인 재미를 위해 시스템 개편을 실시한다. 매일 동일한 콘텐츠를 수행해야 하는 계정 당 일일 특별 보상 시스템을 없애 이용자의 자유로운 플레이를 보장할 예정이다.
또 성장이 정체되는 구간의 난이도를 조정해 여러 캐릭터의 육성 부담을 완화하고 ‘퀴드’ 수급처와 ‘원석’ 사용처를 확장해 재화 구조도 개선할 계획이다. 이외에 더 많은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스킬 슬롯 전환’, 자동으로 피로도를 소모해 아이템 파밍이 가능한 ‘파견’ 등 신규 시스템도 선보인다.
넥슨은 이번 영상 공개를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이용자들의 목소리를 듣는 ‘히스토릭 레터박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페이지에 바라는 점과 질문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나이트 워커 장패드’와 ‘빅대디의 리얼스낵’ 과자 박스, 넥슨캐시 5000원을 선물한다.
두가온 동아닷컴 기자 gggah@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댓글 공작’ 김관진, 파기환송심서 징역 2년 실형
- 말레이 여객기 수직으로 곤두박질…“비상 교신도 없었다”
- 신림동 공원 성폭행범 “CCTV 없는 곳 골라…너클 끼고 범행”
- 순찰차서 낮잠 잔 경찰, 주민이 신고하자 ‘셀프 종결’
- ‘인허가 뇌물’ 정찬민 징역 7년 확정…의원직 상실
- 54년간 연락 없던 생모 “아들 보험금 다 내 것”…법원 중재안도 거절
- “유사시 싼샤댐 파괴”…대만군, 신형 순항미사일 시험발사 공개
- ‘헤드록 사망’ 20대, 숨지기 전까지 전화 10통…단순 힘겨루기 아니었다
- “143만원 로또 3등 용지 내밀었더니 4등이라며 5만원 줘” 황당
- “돌아가신 아버지 꿈에 나타나 선물”…매달 1100만원 받게된 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