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주, 비키니 보정 사진 후 “사람들이 배경만 봐”..유재석 "활동명 휜" (놀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면 뭐하니?' 유재석이 이미주의 새 솔로 활동명을 '휜'으로 지어준다.
19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장우성, 장효종, 왕종석/작가 최혜정)는 '전국 간식자랑' 여름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유재석-주우재-이미주와 하하-박진주-이이경은 각각 팀 콘셉트에 맞는 의상을 입고 등장해 눈길을 끈다.
유재석과 주우재가 초전도체 토크를 하는 사이에서, 이미주는 저항 없이 멘트를 던지며 '인간 초전도체'로 등극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나영 기자] ‘놀면 뭐하니?’ 유재석이 이미주의 새 솔로 활동명을 ‘휜’으로 지어준다.
19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장우성, 장효종, 왕종석/작가 최혜정)는 ‘전국 간식자랑’ 여름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유재석-주우재-이미주와 하하-박진주-이이경은 각각 팀 콘셉트에 맞는 의상을 입고 등장해 눈길을 끈다.
이날 이미주는 교복을 입고 인생샷을 찍어 멤버들의 관심을 받는다. 앞서 이미주의 ‘비키니 사진 보정’ 영상은 유튜브 인기 급상승에도 랭크되며 화제를 모은 바.
이번에는 건물이 휘지 않도록(?) 하얀 배경에서 사진을 찍은 이미주의 계획을 멤버들은 간파한다고. 유재석은 “미주 새 솔로 활동명 정했어. 이제부터 ‘휜’이야”라고 놀려 웃음을 자아낸다.
영상이 화제 된 후 이미주는 “(SNS에 사진을 올리면) 사람들이 배경만 본다”라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 한다. 주우재는 “나도 양심 고백하면 ‘좋아요’ 안 누르고 확대해 배경만 봤다”라며 인정한다고.
이런 가운데 이미주는 최근 과학계 화두로 떠오른 초전도체와 관련해 주우재와 지식 대결을 벌인다. 유재석과 주우재가 초전도체 토크를 하는 사이에서, 이미주는 저항 없이 멘트를 던지며 ‘인간 초전도체’로 등극한다. 주우재는 “아쉽다. 미주와 토크 좀 하고 싶었는데”라며 깐족대고, 이미주는 오빠들을 당혹케 만든 한 방을 날린다고 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인간 초전도체’가 된 이미주의 웃음 활약은 이날 오후 6시 25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nyc@osen.co.kr
[사진] '놀면 뭐하니?'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