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컴백’ NCT, 정규 4집 개인 티저 공개 완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NCT(엔시티) 정규 4집 '골든 에이지(Golden Age)' 멤버별 티저 콘텐츠가 모두 공개됐다.
티저 콘텐츠의 콘셉트는 '커넥션(CONNECTION)'으로 미국, 영국, 프랑스, 독일, 태국, 몽골 등 세계 각지에 흩어져 있던 멤버들이 정규 4집 '골든 에이지'를 통해 하나로 연결된다는 뜻을 지닌 만큼, 이번 앨범으로 하나된 NCT가 보여줄 시너지에 이목이 집중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CT는 지난 14일부터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훈훈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멤버들의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순차 공개한데 이어, 18일 0시에는 도영, 헨드리, 해찬, 재민의 티저 콘텐츠를 오픈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티저 콘텐츠 속 도영은 뉴욕의 놀이공원을 배경으로 훈훈하고 달콤한 매력을, 헨드리는 청량한 태국의 감성을 담았으며, 해찬은 LA 주유소를 누비는 악동 같은 매력을, 재민은 감성 도시 런던에서 음악, 사진 등 좋아하는 취미를 즐기는 다양한 순간을 선보였다.
티저 콘텐츠의 콘셉트는 ‘커넥션(CONNECTION)’으로 미국, 영국, 프랑스, 독일, 태국, 몽골 등 세계 각지에 흩어져 있던 멤버들이 정규 4집 ‘골든 에이지’를 통해 하나로 연결된다는 뜻을 지닌 만큼, 이번 앨범으로 하나된 NCT가 보여줄 시너지에 이목이 집중된다.
오는 28일 발매되는 NCT 정규 4집 ‘골든 에이지’는 더블 타이틀 곡 ‘배기 진스(Baggy Jeans)’와 ‘골든 에이지(Golden Age)’를 포함해 멤버들의 다양한 조합과 매력을 만날 수 있는 총 10곡이 수록됐다.
한편 NCT는 앨범 발매에 앞서 8월 26일 오후 6시 인천 문학경기장 주경기장에서 단체 콘서트 ‘엔시티 네이션 : 투 더 월드(NCT NATION : To The World)’를 개최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DC, 브랜뉴뮤직과 계약 종료...26일 마지막 앨범 발매
- ‘소용없어 거짓말’ 김소현♥황민현 심쿵 명대사
- “자연스러움이 내 매력”...‘솔로 데뷔’ 지효, 19년 내공 담았다[MK현장]
- 지효 “먼저 솔로 데뷔한 나연 ‘마음 단단히 먹으라’고”
- 지효 “박진영 작사 ‘킬링 미 굿’, 제목 너무 마음에 들어”
- ‘솔로 데뷔’ 지효 “19년 만 꿈 이뤄...지금 하길 다행”
- ‘손둥 동굴’ 64세 박항서 감독에게 포기란 없다
- ‘돌싱글즈4’ 미국 편, 넷플릭스 韓 예능 2위…홍콩·싱가포르 ‘톱 10’ 진입
- ‘무빙’ 이정하 “하늘에서 감동했어요”(화보)
- ‘무빙’ 한효주♥조인성 커플 화보...설렘 가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