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신발산업 전도사 ‘K-풋웨어 글로벌 서포터즈’ 출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테크노파크는 지난 11일 한국신발관에서 'K-풋웨어 글로벌 서포터즈'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신발과 신발산업에 관심이 많은 다국적 외국인과 내국인 대학생 및 예비창업자 등 총 8개국 19명으로 구성된 K-풋웨어 글로벌 서포터즈는 소셜빈, 스티코, 뽀너스, 슈랜더, 디자인부산 등 신발관련 5개 기업과 함께 올해 12월까지 활동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부산테크노파크는 지난 11일 한국신발관에서 ‘K-풋웨어 글로벌 서포터즈’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서포터즈는 한국 신발산업 현장과 국내 기업 제품을 전 세계 소비자에게 널리 알리는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국내 기업의 제품개발에도 참여해 보다 젊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통해 세계 경쟁력을 갖춘 제품 아이디어를 발굴하는데 주도적 역할을 할 계획이다.
안광우 부산테크노파크 신발패션진흥단장은 “이번 서포터즈 운영으로 세계적인 리딩 기업이 부산에서 성공사례를 만들 수 있길 바란다”면서 “서포터즈들이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글로벌한 콘텐츠 개발을 할 수 있도록 산업현장 견학과 신발관련 전문교육도 실시해 다양하고 글로벌한 관점으로 접근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편상 사강, 4년만 안방 복귀…고현정 동생
- 최현욱, 장난감 자랑하다 전라노출…사진 빛삭
- "치마 야하다고"…엄지인, 얼마나 짧기에 MC 짤렸나
- "눈 떴는데 침대에 피가 흥건"..토니안, 정신과 증상 8가지 나타났다 고백 [헬스톡]
- '컴퓨터 미인' 황신혜가 뽑은 여배우 미모 톱3는?
- 영주서 50대 경찰관 야산서 숨진채 발견…경찰 수사 착수
- "조카 소설, 타락의 극치" 한강의 목사 삼촌, 공개 편지
- "엄마하고 삼촌이랑 같이 침대에서 잤어" 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알고보니...
- "딸이 너무 예뻐서 의심"…아내 불륜 확신한 남편
- "절친 부부 집들이 초대했다가…'성추행·불법촬영' 당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