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랑스러운 이천인상 후보자를 찾습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백상 기자(sm3808@naver.com)]경기 이천시가 '자랑스러운 이천인상' 후보자를 찾는다고 18일 밝혔다.
올해로 2회째를 맞는 자랑스러운 이천인상은 지역을 위해 희생·봉사하고, 사회 각 분야에서 시의 위상을 높인 시민에게 주는 상이다.
후보자는 추천일 현재 이천시에 주소를 두고 3년 이상 계속해 거주한 개인이어야 하며 읍·면·동장 및 각 기관·단체장의 추천이 필요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백상 기자(sm3808@naver.com)]
경기 이천시가 '자랑스러운 이천인상' 후보자를 찾는다고 18일 밝혔다.
올해로 2회째를 맞는 자랑스러운 이천인상은 지역을 위해 희생·봉사하고, 사회 각 분야에서 시의 위상을 높인 시민에게 주는 상이다. 애향·희생·봉사·특별 부문 총 5명 이내로 선발해 시상하게 된다.
후보자는 추천일 현재 이천시에 주소를 두고 3년 이상 계속해 거주한 개인이어야 하며 읍·면·동장 및 각 기관·단체장의 추천이 필요하다.
단, 이천시 발전에 특별한 공로가 있는 출향인사를 선출하는 특별 분야에 대해선 거주지 제한을 예외 적용 한다.
후보자 접수는 오는 28일까지며, 현지조사와 심의위원회를 거쳐 최종 선정해 오는 10월 시상할 예정이다.
앞으로 이천시는 지속적으로 이천시의 위상을 높이고 모범이 된 시민을 찾아서 적극 발굴해하고 표창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이천시청 홈페이지 일반 공고 및 홍보담당관 홍보기획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백상 기자(sm3808@naver.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핵관 '승선 거부'에 윤상현 "위기 얘기하면 이상하게 받아들여"
- 존 커비 "바이든, 김정은에게 조건 없는 정상회담 제안"
- 소녀시대 'Gee'를 1위로 선정한 롤링스톤의 기괴한 '한국가요 위대한 100곡'
- 지하철 재정난 주범이 정부 정책 실패인데, 왜 시민에게 부담을?
- [만평] 한일 군사협력 무한 확대!
- 뜨거운 美 경제…"韓 기업이 미국 투자 주도"
- 강제동원 피해자 채권 없애려던 정부, 법원에 "사과 강요할 수 없어"…일본 기업 입장 대변
- 국민의힘, 한미일 정상회담에 "尹 '통 큰 결단'으로 3국 협력 새 시대"
- "강간하려…" 일면식 없는 여성 너클로 폭행 뒤 강간한 남성 검거
- 논란 마침표 찍나? <네이처> "LK-99 초전도체 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