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뉴스] 오늘의 주요뉴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 이동관 방송통신위원장 후보자 인사청문회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자녀 학폭 무마 개입 의혹과 MB 정부 시절 언론 장악에 앞장섰다는 의혹 등을 놓고 여야가 격돌했습니다.
2. 성남 백현동 개발 특혜 의혹으로 검찰에 소환된 이재명 민주당 대표가 13시간 넘게 조사를 받고 오늘(18일) 새벽 귀가했습니다.
4. 서울 신림동 등산로 성폭행 피의자는 평소 해당 등산로를 자주 다녔고, CCTV가 없다는 것을 알고 범행장소로 정했다고 진술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 이동관 방송통신위원장 후보자 인사청문회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자녀 학폭 무마 개입 의혹과 MB 정부 시절 언론 장악에 앞장섰다는 의혹 등을 놓고 여야가 격돌했습니다.
2. 성남 백현동 개발 특혜 의혹으로 검찰에 소환된 이재명 민주당 대표가 13시간 넘게 조사를 받고 오늘(18일) 새벽 귀가했습니다. 이 대표는 검찰이 꿰맞추기 수사를 하고 있다며 혐의를 전면 부인했습니다.
3. 윤석열 대통령은 한미일 정상회의 참석차 미국에 도착했습니다. 3국 정상은 이번 회의에서 캠프데이비드 '원칙'과 '정신' 문건을 채택할 예정입니다.
4. 서울 신림동 등산로 성폭행 피의자는 평소 해당 등산로를 자주 다녔고, CCTV가 없다는 것을 알고 범행장소로 정했다고 진술했습니다. 경찰은 오늘 구속영장을 신청하기로 했습니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단독] 국가대표 수영선수 전처 "양육비는 생존권…전 남편 탓 세금 체납 상태"
- 한예슬 "10살 연하 남자친구, 잘 만나고 있어…애칭은 강아지"
- "제 정신 돌아왔다"…실명설 · 마비설 돌던 제이미 폭스, 건강한 근황 공개
- "도망가는 모습 '부산행' 같더라"…지하철 3호선에서 무슨 일?
- "교도소 무섭다니" 성 착취 중학생이 쓴 반성문에 호통친 판사
- 쓰러졌는데도 "쇼하지 마"…악성 민원인 응대하다 숨진 공무원
- 특별치안활동 기간 도로서 낮잠 자곤 '셀프 종결'…감찰 착수
- "우리 아이도 왕의 DNA?"…전라북도 공식 SNS 홍보 글 논란
- 대낮 서울 도심 공원에서 성폭행…피해자 의식불명 위독
- 신림역 불과 2㎞ 거리서 흉악범죄…'특별치안' 선포 무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