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인권 아나, SBS ‘펀펀투데이’ 꿰찼다…새 DJ 발탁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이인권 아나운서가 '펀펀투데이'의 새로운 진행자로 발탁됐다.
18일 SBS 라디오 측은 "이인권 아나운서가 오는 8월 21일부터 SBS 파워FM '펀펀투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인권 아나운서는 과거 '펀펀투데이'의 스페셜 DJ 및 고정 게스트로 활약하며, 청취자들과 친근하게 소통하는 등 안정적인 진행 실력을 보여준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이인권 아나운서가 ‘펀펀투데이’의 새로운 진행자로 발탁됐다.
18일 SBS 라디오 측은 “이인권 아나운서가 오는 8월 21일부터 SBS 파워FM ‘펀펀투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매일 아침 5시부터 7시까지 두 시간 동안 방송되는 ‘펀펀투데이’는 조정식 전 아나운서가 약 7년간 진행을 맡았다. 조정식의 퇴사와 함께 후배 이인권 아나운서에게 DJ 마이크를 전달하게 됐다. 이인권 아나운서는 과거 ‘펀펀투데이’의 스페셜 DJ 및 고정 게스트로 활약하며, 청취자들과 친근하게 소통하는 등 안정적인 진행 실력을 보여준 바 있다.
‘펀펀투데이’ 제작진은 “이인권 아나운서의 열정 덕분에 항상 현장이 뜨거운 에너지로 가득하다며, ‘잉권붐’의 시작에 함께해 기쁘다”고 말했다.
‘이인권의 펀펀투데이’는 21일 월요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일 아침 5시부터 7시까지 SBS 파워FM 107.7Mhz와 전용 어플인 '고릴라'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대女, 분리수거 하다 무차별 폭행…“세상이 미쳐가” (한블리)[TV체크]
- 권은비 호텔 수영장 풍덩…‘워터밤 여신’ 비결은 고기?! (고기서 만나)
- 父에 집착하는 금쪽이→경찰 신고까지…오은영 박사 충격 진단 (금쪽같은 내새끼)
- 세븐틴 에스쿱스 전방십자인대파열 “치료·회복에 전념, 활동중단” (전문)[공식]
- 트와이스 지효, 남다른 살림력…‘살림 알파고’ 일상 공개 (나혼산)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