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오현이 커피 내린다…현대캐피탈, 일일카페 팬 초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배구 남자부 현대캐피탈이 일일카페를 열어 팬들에게 즐거움을 안긴다.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배구단은 오는 19일과 20일 연고지 천안에서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배구단 2023 팬 페스트'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오는 19일 진행되는 팬 페스트 1일차에는 천안에 있는 한 카페에서 일일 카페가 운영된다.
현대캐피탈 배구단은 2005년부터 매년 팬과 현대캐피탈 선수들이 함께 하는 행사를 열어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선수들 착용한 바리스타 앞치마, 물품 경매
[서울=뉴시스] 박대로 기자 = 프로배구 남자부 현대캐피탈이 일일카페를 열어 팬들에게 즐거움을 안긴다.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배구단은 오는 19일과 20일 연고지 천안에서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배구단 2023 팬 페스트'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오는 19일 진행되는 팬 페스트 1일차에는 천안에 있는 한 카페에서 일일 카페가 운영된다. 여오현 플레잉코치가 커피를 내려 제공한다. 또 이현승, 홍동선이 설거지를 하고 문성민과 이시우가 서빙을 담당한다. 김선호와 이준승은 사진사로 현장 촬영을 맡는다.
구단 누리소통망(SNS)으로 참가 신청한 배구팬 중 140여명이 카페에 초청된다.
선수들이 착용한 바리스타 앞치마는 물품 경매로 판매된다. 선수들에게 궁금했던 질문을 할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된다.
일일카페에서 발생하는 수입은 구단 연고지인 천안지역에 기부된다.
20일 진행되는 팬 페스트 2일차 행사는 구단 서포터즈 자일즈 회원과 선수들이 함께하는 글램핑이다.
전국에서 활동 중인 자일즈 회원 중 100명이 참가한다. 이들은 현대캐피탈 선수들과 허벅지 씨름, 물총 싸움 등에 참여한다. 바비큐 파티도 열린다.
현대캐피탈 배구단은 2005년부터 매년 팬과 현대캐피탈 선수들이 함께 하는 행사를 열어왔다.
구단 관계자는 "매년 여름 구단에서 가장 크게 진행하는 선수들과 팬이 함께하는 자리인 만큼 팬 분들이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갈 수 있도록 즐거운 시간으로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daero@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헉 빼빼로 아니었네"…실수로 콘돔 사진 올린 男 아이돌
- '66세' 주병진, 13세 연하 ♥호주 변호사와 핑크빛…'꽃뱀 트라우마' 고치나
- 돌아가는데 뒤통수 가격…가라테 경기하던 초등생 '사지마비'
- 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박지윤이 원치 않아"
- 18년간 하복부 통증…의사가 떨어뜨린 '주삿바늘' 때문이었다
- '이혼' 채림, 의미심장 저격글…"지록위마 재미 보았던 이들"
- "고통 속에 잠 들어야 할 때"…밤 마다 '이것' 한다는 제니
- 추미애 "윤 대통령, 시정연설 이틀 앞둔 2일 태릉골프장 이용 의혹"
- '의사♥' 이정민 아나, 시험관 시술 10번 "노산·건강악화 탓"
- 류효영 "동생 화영, 티아라서 왕따…나쁜 선택할까 겁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