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의 실수도 용납 NO” 이경규 선포에 긴장감 폭발(웃는 사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웃는 사장'의 세 식당이 충격적인 결과를 받아 든다.
8월 20일 오후 6시 40분에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웃는 사장'(기획 장시원, 연출 서동길, 제작 스튜디오C1) 9회에서는 세 식당이 영업 전 재료 준비 도중 또 한 번 가위바위보 게임에 도전한다.
특히 이경규 식당의 직원 남보라, 오킹은 사장 이경규가 출근하기도 전에 허락 없이 게임에 참가, 어떤 결과를 불러일으켰을지가 이번 방송의 관전 포인트.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웃는 사장’의 세 식당이 충격적인 결과를 받아 든다.
8월 20일 오후 6시 40분에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웃는 사장’(기획 장시원, 연출 서동길, 제작 스튜디오C1) 9회에서는 세 식당이 영업 전 재료 준비 도중 또 한 번 가위바위보 게임에 도전한다.
지난 영업에서는 음료수 내기 가위바위보 게임이 황금 배지의 주인공을 바꿀 만큼 짜릿함을 안겨줬다. 이번 영업에는 음료수 내기가 아닌 영업 지출비에서 꽤 큰 비용을 차지하는 임대료 5만 5천 원 내기로 승부를 건다.
특히 이경규 식당의 직원 남보라, 오킹은 사장 이경규가 출근하기도 전에 허락 없이 게임에 참가, 어떤 결과를 불러일으켰을지가 이번 방송의 관전 포인트.
사장 이경규는 출근 후 직원 조회를 시작한다. 이경규는 방심해서 다칠 위험을 염려, 지난 영업의 문제점을 되짚은 뒤 주의하라며 “조금의 실수도 용납하지 않겠다”고 선포해 직원 남보라, 오킹에게 긴장감을 안긴다.
반면 오킹은 마라 소스를 쏟거나 꽃빵을 태우는 등 실수를 연발한다. 사장 이경규를 보필하며 24시간 붙어있던 ‘프로 수발러’ 오킹이 이번 영업에서는 멀리 떨어져 눈치를 살핀다고. 과연 이들에게 무슨 일들이 벌어졌는지, 이경규 식당은 이번 영업에도 황금 배지를 획득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사진=JTBC)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와이 산불 사망자 계속 느는데, 김성은 여행 인증샷 뭇매→결국 삭제 [종합]
- ‘이규혁♥’ 손담비, 접히는 뱃살도 없는 완벽 수영복 자태 “여름 즐거웠어”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이정현, 의사 남편 개업 위해 8층 건물 194억 매입‥장가 잘 갔네
- ‘결혼 반대 마음고생 ’이용식 미모 딸 42㎏ 감량,비키니 자태 아찔
- 라미란 무명 시절 “목욕탕서 벗었는데 나만 담요 안 줘” 금자씨 노출신 서럽다(살롱드립)
- 마약 파문 로버트 할리 “쾌락 잊을 수 없어, 사유리 김흥국 덕 극복”
- 하정우 “‘백두산’ 촬영하다 두 무릎 잃어, 연골 40%씩 잘라냈다”(먹을텐데)
- “4년간 강간 당해” 모델들의 그루밍 성범죄 폭로 충격적 현실(실화탐사대)
- 한다감 “임성한 작가, 김건희 여사 스타일 참고하라고…”(아씨두리안)[EN:인터뷰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