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비디펌, 구성농협에 ‘바이오 스프레이’ 6000개 무상 기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구성농협은 17일 3층 대강당에서 김병도 회장과 홍종민 조합장, 최진흥 전 구성농협 조합장, 비디펌 직원, 구성농협 재가노인복지센터 관계자와 함께 기증식을 열었다.
기증은 최진흥 전 조합장의 주선으로 이뤄졌다.
비디펌이 기증한 바이오 스프레이는 각종 유해 세균을 없애주고 면역력을 키워주는 제품으로 알려졌다.
구성농협 재가노인복지센터는 기증받은 제품을 지역 내 홀로사는 어르신과 기초생활수급자, 노인복지기관, 자매결연 농협 등에 골고루 나눠줄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 개발업체인 (주) 비디펌(BD ferm·회장 김병도) 이 자사 제품인 ‘바이오 스프레이’ 6000개(300㎖ )를 경기 용인 구성농협(조합장 홍종민) 재가노인복지센터에 기증했다(사진).
구성농협은 17일 3층 대강당에서 김병도 회장과 홍종민 조합장, 최진흥 전 구성농협 조합장, 비디펌 직원, 구성농협 재가노인복지센터 관계자와 함께 기증식을 열었다. 기증은 최진흥 전 조합장의 주선으로 이뤄졌다.
비디펌이 기증한 바이오 스프레이는 각종 유해 세균을 없애주고 면역력을 키워주는 제품으로 알려졌다. 구성농협 재가노인복지센터는 기증받은 제품을 지역 내 홀로사는 어르신과 기초생활수급자, 노인복지기관, 자매결연 농협 등에 골고루 나눠줄 예정이다.
김병도 회장은 “‘바이오 스프레이’ 지역내 어르신의 건강과 환경 개선을 개선하는데 기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홍종민 조합장은 "앞으로도 지역 어르신과 소외된 이웃들에게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이고 물심양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