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송실장 데뷔 임박? 이영자→전현무·권율까지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참시' 이영자, 전현무, 권율이 송성호 실장을 위해 똘똘 뭉친다.
이날 방송에서는 송성호 실장의 첫 데뷔 무대를 앞두고 이영자, 전현무, 권율이 '송 실장 전담 매니지먼트'로 출격한다.
이영자, 전현무, 권율과 함께 하는 '송 실장 데뷔 프로젝트'는 오는 19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참시’ 이영자, 전현무, 권율이 송성호 실장을 위해 똘똘 뭉친다.
오는 19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연출 김윤집 이준범 이경순 김해니 작가 여현전 이하 ‘전참시’) 260회에서는 ‘무스키아’ 전현무가 그린 송성호 실장 데뷔 앨범 커버가 최초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송성호 실장의 첫 데뷔 무대를 앞두고 이영자, 전현무, 권율이 ‘송 실장 전담 매니지먼트’로 출격한다. 특히 전현무는 ‘전 팀장’으로 변신해 송 실장의 지방 행사장까지 운전을 도맡는다.
또한 송 실장의 꿈을 위해 전폭적인 서포트를 약속한 권율은 그의 스타일리스트로 변신, 과연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꽃단장을 마친 뒤 ‘가수 송성호’로 변신한 송 실장을 위해 ‘먹교수’ 이영자는 역대급 푸드 매니지먼트를 시작한다.
잠시 커피 테이크 아웃을 위해 차에서 내린 이영자는 모두의 예상을 뛰어넘는 ‘이것’을 가지고 등장, 컵 안에 든 뜻밖의 정체에 전현무와 권율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고 하는데.
뿐만 아니라 권율의 어머니가 준비해주신 맛깔나는 음식과 전국산지의 싱싱한 재료들로 만든 이영자의 요리 향연으로 참견인들의 군침을 제대로 자극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먹교수’ 이영자가 이번에는 어떤 음식들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할지 그녀의 영자표 도로 위 레스토랑은 본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이영자, 전현무, 권율과 함께 하는 ‘송 실장 데뷔 프로젝트’는 오는 19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옆경2' 김래원-서현철-강기둥-손지윤-오의식,미궁에 빠진 부검 현장
- '남남' 종영 D-5…잘될 수밖에 없었던 화기애애 촬영 현장
- '미스터로또' 박지현X전유진 안방 달궜다…"두 달 동안 생각났어"
- '기적의 형제' 정우&배현성 진실 찾기 여정 마무리…해피엔딩
- '국민사형투표' 박해진 탑승 차량 폭발…시청률 최고 5.5%
- 카드 3사, 데이터 사업 본격화…새 부가가치 창출
- 尹 미국 도착..오늘 밤 한미일 정상회의
- NHN클라우드 데이터센터 지방 설립 난항
- 말레이, 비행기 도로 추락…탑승자 전원· 근처 지나던 운전자 2명 사망
- 쎄보모빌리티, 2025년 印尼 전기차 생산…하반기 공장용지 확보로 글로벌 진출 '본격화' 선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