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 천사히어로즈, 부모와 함께하는 체험프로그램 '인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북 정읍시가 여름방학을 맞아 천사히어로즈에서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운영,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천사히어로즈는 지난 5월 에어리얼 로프 코스 연장, 증강현실(AR) 트릭아트, 2층 테라스 및 실내 휴게시설 등의 조성을 완료하고 안전점검과 교육을 실시해 더욱 쾌적한 놀이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종수 기자] 전북 정읍시가 여름방학을 맞아 천사히어로즈에서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운영,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천사히어로즈는 지난 5월 에어리얼 로프 코스 연장, 증강현실(AR) 트릭아트, 2층 테라스 및 실내 휴게시설 등의 조성을 완료하고 안전점검과 교육을 실시해 더욱 쾌적한 놀이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인기 놀이기구인 에어리얼 로프 체험코스 확장으로 이용 시간이 늘어 아이들에게 인기가 좋고, 문화광장 전경을 보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야외 테라스 공간은 지친 삶에 힐링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천사히어로즈는 여름방학을 맞아 시설을 이용하는 아이들과 부모님에게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떡, 패브릭아트, 전통주, 전통놀이구기만들기 등 무료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오는 26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운영하는 체험프로그램은 선착순으로 신청을 받아 새로 조성된 실내 휴게공간에서 진행하며 체험비는 무료다.
이와 함께 오후 1시부터는 풍선공연, 버블 공연, 솜사탕 캐릭터 공연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연도 실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정음시청 홈페이지에서 2023 천사히어로즈 여름프로그램 일정을 확인하면 된다.
이학수 시장은 “천사히어로즈는 아이들뿐만 아니라 부모님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복합 실내놀이시설로 운영할 계획”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프로그램과 공연으로 모두가 행복한 천사히어로즈가 되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전북=박종수 기자(bells@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밤중 '과적차량'과 충돌…"2배 길이의 나무, 어떻게 알아봐요?" [기가車]
- 1억 3천 '코인투자' 실패한 아내…남편은 "신뢰할 수 없다" [결혼과 이혼]
- [오늘의 운세] 11월 18일, 작은 소원도 지성으로 기도하면 이루어지리라
- 지방의원 수십명 상대로 '딥페이크 합성물' 협박…경찰 수사
- 일본서 '고래고기' 4톤 밀반입…50대 집행유예
- 남편 몰래 3000만원 '코인 빚투'…"이혼 사유 될까요?"
- "어색해야 잘 팔린다?"…이색 콜라보 '열풍'
- 2025 수능 이의신청 140여 건…'언어와 매체' 최다
- "전성기에 한 달 1억 벌어"…'165만 유튜버'의 어마어마한 수익
- 동덕여대 무단 침입한 20대 남성 2명 입건…"상황 궁금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