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루션, 通했다…'걸스 캐피털리즘' MV 600만뷰 돌파 '역대급 관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든 가능성의 아이돌' 트리플에스(tripleS)의 러블루션(LOVElution)이 글로벌 존재감을 빛냈다.
특히 'Black Soul Dress'에는 러블루션의 박소현이 참여해 음악적 재능을 한껏 드러냈다.
러블루션의 첫 미니앨범 'ↀ(MUHAN)'은 로마 숫자의 1000인 ↀ(CIƆ)을 기초로, 멤버 숫자인 8을 90도로 회전함과 동시에 ∞(Infinity, 무한대)를 상징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든 가능성의 아이돌' 트리플에스(tripleS)의 러블루션(LOVElution)이 글로벌 존재감을 빛냈다.
러블루션은 지난 17일 첫 미니앨범 'ↀ(MUHAN)'의 타이틀곡 'Girl's Capitalism'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전 세계 리스너들과 만났다.
'Girl's Capitalism' 뮤직비디오는 공개한지 24시간 만에 500만뷰를 돌파했으며, 18일 오전 9시 30분 기준 600만뷰 고지까지 점령했다. 이는 트리플에스의 모든 디멘션 중 가장 빠른 수치로, 러블루션을 향한 폭발적인 관심을 입증한 결과란 분석이다.
'Girl's Capitalism'은 트리플에스의 첫 디멘션이었던 Acid Angel from Asia의 'Generation'을 만든 EL CAPITXN과 Vendors(Nano)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상쾌한 리듬에 반짝이는 멜로디, 그리고 중독적인 파트가 러블루션과 어우러져 팬들의 귓가를 자극한다.
이밖에도 'ↀ', '복합성(Complexity)', 'Black Soul Dress', 'Seoul Sonyo Sound', 'Cry Baby', 'Speed Love', 'Number 8' 등 개성 넘치는 트랙들이 'ↀ(MUHAN)'을 수놓는다. 특히 'Black Soul Dress'에는 러블루션의 박소현이 참여해 음악적 재능을 한껏 드러냈다.
러블루션의 첫 미니앨범 'ↀ(MUHAN)'은 로마 숫자의 1000인 ↀ(CIƆ)을 기초로, 멤버 숫자인 8을 90도로 회전함과 동시에 ∞(Infinity, 무한대)를 상징한다. 여기에 'MUHAN'이라는 메시지를 더해 이들의 무한한 가능성을 강조했다.
한편 러블루션 18일 오후 방송하는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Girls' Capitalism'의 본격적인 방송 활동에 돌입한다. 또한 국내 활동을 마무리한 뒤 오는 9월 24일부터 10월 14일까지 미국 10개 도시를 순회하는 'tripleS 1st World Tour 'Authentic' LOVElution in US'를 개최한다.
* 디멘션(DIMENSION) : 팬들의 선택으로 탄생하는 일종의 트리플에스 유닛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원진아, '정우성·이정재 사단' 아티스트컴퍼니에 새 둥지
- 영케이, 데뷔 첫 솔로콘 전석 매진…2년만의 솔로컴백 초읽기
- 엔시티 드림→뉴진스, 한터 8월 3주 美·日·中 국가별 차트 '정상'
- '쇼킹나이트', 남자가 부르는 원더걸스 '소 핫'? '특별 재해석'
- "파멸의 시작 위해"…'오당기' 안시하, '신비 여인'의 묵직 존재감
- 카드 3사, 데이터 사업 본격화…새 부가가치 창출
- 尹 미국 도착..오늘 밤 한미일 정상회의
- NHN클라우드 데이터센터 지방 설립 난항
- 쎄보모빌리티, 2025년 印尼 전기차 생산…하반기 공장용지 확보로 글로벌 진출 '본격화' 선언
- 투잡은 가고 멀티잡의 시대가 왔어요 [지브라도의 #트렌드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