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희진 손잡은 BTS 뷔, 프로모션도 남다르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 뷔가 신보 '레이오버(Layover)' 정식 발매를 앞두고 두 번째 선물을 예고했다.
뷔는 18일 0시(이하 한국시간) 방탄소년단의 공식 SNS에 첫 솔로 앨범 '레이오버'의 두 번째 '프로모션 맵'을 공개하며 다양한 콘텐츠를 예고했다.
'레이오버'는 데뷔 후 처음으로 솔로 앨범을 내는 뷔와 어도어(ADOR) 민희진 총괄 프로듀서가 함께 완성한 앨범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뷔는 18일 0시(이하 한국시간) 방탄소년단의 공식 SNS에 첫 솔로 앨범 ‘레이오버’의 두 번째 ‘프로모션 맵’을 공개하며 다양한 콘텐츠를 예고했다. 이날 공개된 프로모션 일정에 따르면, ‘레이오버’ 수록곡 ‘블루(Blue)’의 뮤직비디오 1, 2차 티저 영상이 각각 오는 22일과 25일 0시에 베일을 벗는다.
오는 28일 오후 1시에는 무료 음원 형태로 공개됐던 뷔의 자작곡 ‘풍경(Scenery)’, ‘윈터 베어(Winter Bear)’, ‘스노 플라워(Snow Flower)’가 음원 플랫폼을 통해 정식으로 발표된다.
이어 뷔는 오는 29일과 9월 6일 ‘레이오버’의 새로운 콘셉트 포토를 오픈한다. 앞서 지난 11일과 16일 공개된, 60장에 달하는 콘셉트 포토는 뷔의 꾸미지 않은 일상의 순간들을 포착해 전 세계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앨범 타이틀곡 ‘슬로 댄싱(Slow Dancing)’의 뮤직비디오는 앨범 발매일인 다음달 8일 오후 1시 공개될 예정이다.
‘레이오버’는 데뷔 후 처음으로 솔로 앨범을 내는 뷔와 어도어(ADOR) 민희진 총괄 프로듀서가 함께 완성한 앨범이다. 첫 솔로 앨범에 자신의 새로운 모습을 담고자 했던 뷔의 취향이 100% 반영된 앨범은 그렇게 탄생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박성광 “기자 한마디에 영화 제작…내 꿈은 배우”
- 피프티피프티 멤버 가족 ‘그알’ 출연...‘배신돌’ 오명 벗을까
- ‘전참시’ 송성호 실장, 데뷔? 이영자→전현무·권율, 전담 매니지먼트 출격
- ‘나 혼자 산다’ 박나래X황보라, 언니들의 MZ 따라잡기
- ‘반짝이는 워터멜론’ 려운·최현욱·설인아·신은수, 대본리딩 현장 공개
- 입 짧은 주우재X이미주 식욕 폭발시킨 간식은?(‘놀면 뭐하니?’)
- ‘홍김동전’ 홍진경이 선사한 반전...프락치는 주우재였다
- 원진아, 정우성·이정재와 한솥밥
- 김세정, 치명적 눈빛...고혹미 끝판왕 [★SNS]
- 정동원, 9월 중순 리메이크 앨범 ‘컴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