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원×리치×보이킴 ‘드림맨즈’ 보컬 그룹으로 뭉쳤다 활동 예고

강석봉 기자 2023. 8. 18. 10: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보컬의 진수 실력파 3인조 보컬그룹 Dream Menz (드림맨즈) 리치× 태원× 보이킴 이 음원 공개로 활동을 예고 했다.

드림맨즈 멤버로는 태원은 명품 발라더로 2006년 “여자야‘로 데뷔 다채로운 솔로 앨범활동 과 ost를 발표 절창이라고 불릴 만큼의 실력파 가수이며, 리치는 이글파이브로 데뷔 솔로 활동으로 히트 곡으로 는 ’사랑해 이말 밖에는‘ 으로 사랑을 받았으며 얼마전 mbc 복면가왕 카페모카 로 등장 화제가 되기도 했다. 보이킴은 투로맨스 멤버로 가수와 뮤지컬로 활동하며 화려한 실력자들이 뭉쳤다.

팀이름과 비슷한 ’드림맨즈‘ 독립영화 Ost 엔딩 타이틀곡 ’남자를 위하여‘ 의 가창을 계기로 의기 투합으로 결성 되었고, 그후 프로포즈송 으로 스텐다드한 팝재즈 기반의 ‘예쁜날에 더 예쁘게’ 를 순차적으로 공개 한바 있다

드림맨즈 데뷔 음원부터 세남자 이야기의 유쾌하고 진지함을 담은 드림맨즈 만의 스토리를 표현하는 3인3색의 음악적 색채를 만들어 보이겠다고 당당히 당찬 포부로 시작했다고 한다

드림맨즈 소속사에 따르면 ’이들은 올 하반기부터 본격적인 활동을 펼칠 계획이며 순차적인 음원공개와 오프라인공연을 통해 보컬의 진수를 보여주겠다는 각오와 기대‘ 를 당부했다.

이번 발표하는 곡은 소속사 EGG Music Company 의 총괄 프로듀서 ExtraSymphony (김동현)이 작사,작곡 하고 신예 작곡가 손영찬과 공동 작곡으로 두번째의 호흡을 맞춰 탄생한 경쾌하고 시원한 락 발라드 곡이다

오는 22일 12시 정오에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공개 되는 드림맨즈 의 신곡 ‘그때는 몰랐었다고’ 를 기대해 본다.

강석봉 기자 ksb@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