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조규성 경쟁자→빅리그 진출’… 조규성도 가능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규성의 경쟁자로 꼽혔던 소리 카바가 스페인 UD 라스팔마스로 이적했다.
지난 18일(한국 시간) 스페인 프리메라리그 UD 라스팔마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격수 소리 카바가 다음 네 시즌 동안 팀에 합류한다'라고 전했다.
카바의 이적으로 인해 조규성의 빅리그 진출 가능성이 확인됐다.
이적 초반 일각에선 덴마크 리그에서 빅리그 진출 사례가 없다는 점을 들어 조규성의 빅리그 이적이 어려울 것으로 예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주대은 기자= 조규성의 경쟁자로 꼽혔던 소리 카바가 스페인 UD 라스팔마스로 이적했다.
지난 18일(한국 시간) 스페인 프리메라리그 UD 라스팔마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격수 소리 카바가 다음 네 시즌 동안 팀에 합류한다’라고 전했다.
카바는 전통 공격수로 신체 조건을 활용한 포스트 플레이에 능하다. 마무리 슈팅 능력도 장점 중 하나다. 기니 국가대표로 21경기에 출전해 3골을 넣기도 했다.
카바는 이미 스페인 무대 경험이 있다. 엘체에서 64경기에 나서 24골을 넣었다. 이후 덴마크 수페르리가 FC 미트윌란에서 109경기 동안 27골을 넣었다.
카바의 이적으로 인해 조규성의 빅리그 진출 가능성이 확인됐다. 이적 초반 일각에선 덴마크 리그에서 빅리그 진출 사례가 없다는 점을 들어 조규성의 빅리그 이적이 어려울 것으로 예상했다.
그러나 카바가 보란 듯 이적을 완료했다. 조규성도 현재 덴마크에서 보이는 쾌조의 컨디션을 유지한다면 이적은 시간문제다.
사진=라스팔마스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캐슬 4포트 확정! 뮌헨-레알-AC밀란-뉴캐슬, UCL 역대급 죽음의 조 편성 가능성↑
- 무리뉴의 독특한 교체 방법, 교체 카드 다 썼지만 교체→10명으로 경기 진행
- ''J리그가 가장 어려워''...울산에서 뛰었던 레오나르도의 한·중·일 비교
- 선발 등판 건너 뛴 오타니, 결승 솔로포 포함 3안타 대폭발...LAA 2연패 탈출
- [오피셜] ‘손흥민? 이제는 김민재 파트너!’ 바이에른 뮌헨 이적 이어 ‘새로운 축구화 계약’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