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밀리에스씨' 52주 신고가 경신, 2Q23 Re: 분기 최대 매출 시현 - 하나증권, BUY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2Q23 Re: 분기 최대 매출 시현 - 하나증권, BUY08월 16일 하나증권의 박은정 애널리스트는 아이패밀리에스씨에 대해 "2분기 실적은 매출 367억원(YoY+68%, QoQ+12%), 영업이익 51억원 (YoY+153%) 시현, 컨센서스 매출과 영업이익을 각각 20%, 33% 상회하며 분기 최대 매출, 최대 이익 기록. 최대 매출을 달성한 요인은 1) 리오프닝에 따른 내수 수요 상승, 2) 일본 수출 급증, 3) 수출 지역 확대 등에 기인."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 목표주가 '35,000원'을 제시했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 2Q23 Re: 분기 최대 매출 시현 - 하나증권, BUY
08월 16일 하나증권의 박은정 애널리스트는 아이패밀리에스씨에 대해 "2분기 실적은 매출 367억원(YoY+68%, QoQ+12%), 영업이익 51억원 (YoY+153%) 시현, 컨센서스 매출과 영업이익을 각각 20%, 33% 상회하며 분기 최대 매출, 최대 이익 기록. 최대 매출을 달성한 요인은 1) 리오프닝에 따른 내수 수요 상승, 2) 일본 수출 급증, 3) 수출 지역 확대 등에 기인."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 목표주가 '35,000원'을 제시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너클'까지 준비한 신림동 공원 성폭행범…"강간하려 접근"
- "역전세난 아니라 전세난 걱정할 판"…분위기 확 달라진 이유
- '中 단체관광' 소식에 투자했는데…개미들 직격탄 맞았다
- "손발 떨려서 일 접었다"…'킥라니' 여중생들 무서운 이유 [아차車]
- "30억 넘겼다"…잠실 대장 '엘·리·트'보다 비싼 '46살 아파트'
- 서울 한복판서 또 '비키니 라이딩'?…이번에 포착된 곳은
- 피프티 피프티, 입 열었다…"오해·비난에 참담함 느껴"
- 尹 부친 빈소 찾은 노사연 자매…유일한 연예계 인사 '눈길'
- "판다월드 금쪽이 된 푸바오"…딸부잣집 판다 가족 일상 공개
- 약물 취해 인도 돌진…압구정 롤스로이스 男, 구속 송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