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운전' 김새론, 뮤직비디오로 활동 복귀…대중 시선은 '싸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일으킨 배우 김새론이 뮤직비디오를 통해 활동 복귀를 알렸다.
지난 17일 OGAM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아이브라더스(EI brothers)와 크리스틴 코어레스(Christine Corless)의 곡 '비터스위트(Bittersweet)' 티저 뮤직 비디오를 공개했다.
티저 영상에서 김새론은 춤을 추고 기타를 연주하고 손 하트를 하는 등 신나는 모습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일으킨 배우 김새론이 뮤직비디오를 통해 활동 복귀를 알렸다.
지난 17일 OGAM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아이브라더스(EI brothers)와 크리스틴 코어레스(Christine Corless)의 곡 '비터스위트(Bittersweet)' 티저 뮤직 비디오를 공개했다.
티저 영상에서 김새론은 춤을 추고 기타를 연주하고 손 하트를 하는 등 신나는 모습을 보였다. 금발로 탈색한 헤어스타일도 눈길을 끌었다.
'비터스위츠'는 현재 힘든 시간을 겪고 있는 이들을 응원하는, 밝고 긍정적인 메시지를 보내는 노래다.
대중의 시선은 싸늘했다. 벌금형 선고 이후 약 4개월 만에 컴백인 만큼 "너무 이르다", "보기 불편하다"는 반응이 대부분이었다.
김새론은 지난해 5월 18일 서울 강남구 학동사거리에서 음주 운전을 하다가 가드레일, 변압기 등을 들이받는 사고를 냈다. 올 4월 열린 선고 공판에서 벌금형 2,000만 원을 선고받았다.
ebada@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아이유, 인형 탈 쓰고 전시회 깜짝 등장…"개인 카드로 팬들에게 굿즈 사줬다"
- 세븐틴 에스쿱스, 십자인대파열로 수술 "당분간 활동 중단"
- 이정현, 194억 건물 매입→의사 남편 병원 개원 '역대급 내조'
- NCT 천러가 직접 해명했다..."태일 사고? 신호위반 차에 부딪힌 것"
- 이상엽, BTS 진과 남다른 친분 "군대 면회도 다녀와…호칭은 진회장님"
- LG트윈스 동물 '쥐'로 표현한 '유퀴즈', 비하 논란 사과…"부적절한 표기, 바로 수정"
- '나는솔로' 16기 영수 "내 사진 도용해 로맨스 스캠까지" 주의 당부
- '무빙' 조인성, 드디어 본격 등장…'액션킹+멜로킹' 완벽한 귀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