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신 딸 그룹’ 키스오브라이프 “오랫동안 꿈꿔온 데뷔, 행복했어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심신 딸 벨(본명 심혜원)이 속한 그룹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가 데뷔 앨범 활동에 성공적 마침표를 찍는다.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8월 18일 오후 방송되는 아리랑 TV '심플리 케이팝'을 마지막으로 첫 번째 미니 앨범 'KISS OF LIFE' 공식 활동을 종료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가수 심신 딸 벨(본명 심혜원)이 속한 그룹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가 데뷔 앨범 활동에 성공적 마침표를 찍는다.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8월 18일 오후 방송되는 아리랑 TV ‘심플리 케이팝’을 마지막으로 첫 번째 미니 앨범 ‘KISS OF LIFE’ 공식 활동을 종료한다.
지난 7월 타이틀곡 ‘쉿 (Shhh)’으로 데뷔한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데뷔 직후 태국 아이튠즈 1위 및 세계 각국 아이튠즈 상위권 및 스포티파이 바이럴 50 차트 진입, 스포티파이 누적 스트리밍 수 1,000만 회 이상 기록하는 등 글로벌 K-POP 시장의 주목을 받았다.
국내 차트에서도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유의미한 성과를 거뒀다. 16일 오후 기준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인 멜론 ‘Hot 100’ 차트에 타이틀곡 ‘쉿 (Shhh)’이 진입했고 나띠의 솔로곡 ‘Sugarcoat’는 “2000년대 R&B 감성을 다시 보는 듯하다”는 반응과 함께 멜론 ‘Hot 100’ 차트에 이어 벅스 실시간 차트에 이름을 올리는 등 활동 막바지에 차트 역주행을 시작하는 이례적인 상황을 만들어냈다.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탄탄한 가창력과 퍼포먼스, 유니크한 매력으로 국내외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멤버들의 조화로운 매력과 탄탄한 실력을 느낄 수 있는 타이틀곡 ‘쉿 (Shhh)’은 팬들이 직접 투표를 통해 선정한 최고의 무대를 뽑는 SBS '인기가요' 핫스테이지에 두 번이나 1위를 차지했다.
데뷔 앨범에 멤버 전원 솔로곡을 수록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던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국내 음악 방송에서 전 멤버들의 솔로 무대를 선보이는 파격 행보를 이어갔다. 벨 자작곡인 'Countdown'을 시작으로 나띠가 안무 창작에 직접 참여한 'Sugarcoat', 쥴리의 뛰어난 랩 실력과 강렬한 카리스마를 느낄 수 있는 'Kitty Cat', 하늘의 톡톡 튀는 매력의 'Play Love Games'까지 각자 역량을 뽐내며 모든 멤버가 에이스급 실력을 갖췄음을 입증했다.
데뷔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18일 소속사를 통해 “오랫동안 꿈꿔오고 기다린 데뷔 활동이었는데 너무 빠르게 지나간 것 같아 아쉬우면서도 저희의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어 행복한 시간이었다. 처음 무대에 서서 느꼈던 행복함과 활동 동안 보내주신 많은 사랑을 잊지 않고 열심히 최선을 다해 좋은 무대를 보여드리는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사진=S2엔터테인먼트)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와이 산불 사망자 계속 느는데, 김성은 여행 인증샷 뭇매→결국 삭제 [종합]
- ‘이규혁♥’ 손담비, 접히는 뱃살도 없는 완벽 수영복 자태 “여름 즐거웠어”
- 이정현, 의사 남편 개업 위해 8층 건물 194억 매입‥장가 잘 갔네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결혼 반대 마음고생 ’이용식 미모 딸 42㎏ 감량,비키니 자태 아찔
- “4년간 강간 당해” 모델들의 그루밍 성범죄 폭로 충격적 현실(실화탐사대)
- 패리스 힐튼, 96명 사망 하와이서 가족 휴가 논란 알고보니 [할리우드비하인드]
- 라미란 무명 시절 “목욕탕서 벗었는데 나만 담요 안 줘” 금자씨 노출신 서럽다(살롱드립)
- 하정우 “‘백두산’ 촬영하다 두 무릎 잃어, 연골 40%씩 잘라냈다”(먹을텐데)
- 한효주♥조인성, 목숨 건 공중부양 키스 “죽을 것 같아” (무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