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9월 중순 리메이크 앨범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정동원이 9월 중순 컴백한다.
18일 소속사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는 "정동원이 9월 중순 발매를 목표로 앨범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번 앨범은 리메이크 곡으로 편성된 미니앨범으로, 정동원이 팬들의 요청을 받은 곡들을 직접 듣고 부르며 엄선한 곡들로 채워질 예정이다.
본격적인 발매에 앞서 정동원은 오는 9월 1일 신곡 음원 한 곡을 선공개하고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8일 소속사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는 “정동원이 9월 중순 발매를 목표로 앨범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신보는 지난 2022년 12월 발매된 미니앨범 ‘사내’와 지난 2월 발매된 디지털 싱글 ‘영원’ 이후 약 6개월 만의 신보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번 앨범은 리메이크 곡으로 편성된 미니앨범으로, 정동원이 팬들의 요청을 받은 곡들을 직접 듣고 부르며 엄선한 곡들로 채워질 예정이다.
본격적인 발매에 앞서 정동원은 오는 9월 1일 신곡 음원 한 곡을 선공개하고 발매한다. 선공개 될 신곡 또한 기대해준 팬들을 위해 해당 앨범에 함께 실릴 예정이다.
정동원은 최근 MBN ‘지구탐구생활’에서 예능감을 선보이며 활약했으며, 첫 영화 데뷔작 ‘뉴 노멀’이 제 27회 판타지아 국제 영화제에 초청받는 등 다채로운 행보를 선보이고 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제이홉, 오늘(18일) ‘잭 인 더 박스’ 실물 음반 발매
- ‘음주운전’ 김새론, ‘비터스위트’ MV로 복귀…탈색머리에 댄스까지
- 세븐틴 에스쿱스, 생일 기념 단독 화보
- ‘국민사형투표’ 박해진 탑승 차량 폭발…스피드로 몰아친 60분
- ‘특종세상’ 배한성 “첫 아내 교통사고로 잃고…재혼해 45세에 늦둥이 아들”
- ‘기적의 형제’ 첫 소설 출간 정우…대학생 된 배현성
- ‘보호자’ 김남길 “정우성인데? 멋짐 말고 개성으로 승부수”[인터뷰]
- 트와이스 지효, 오늘(18일) 솔로 출격...나연 잇는 신기록 쓸까[MK이슈]
- “내 거라고 착각하지마”... 영철X정숙X현숙, 마지막까지 ‘전쟁 로맨스’ (‘나솔사계’)
- “또 나가네”... 8기 영숙, 현숙X영철 데이트 추격→고민 끝 포기 (‘나솔사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