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유넥스트’ 승패 좌우하는 1:1:1 대결, 최종 승리 유닛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늘(18일) JTBC 'R U Next?'(알유넥스트)에서는 5라운드 '컬러 미션'의 승패를 좌우하는 1:1:1 대결이 이어진다.
'R U Next?' 8회에서는 레드·퍼플·그린에 이은 숨겨진 또 하나의 컬러, '블랙 미션' 무대가 펼쳐진다.
즉, 컬러 미션에서 3위를 한 그린유닛도 이번 블랙 미션으로 충분히 역전이 가능한 상황.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R U Next?’ 8회에서는 레드·퍼플·그린에 이은 숨겨진 또 하나의 컬러, ‘블랙 미션’ 무대가 펼쳐진다. 각 유닛마다 ‘블랙 미션’에 임할 대표 1인을 선정하고, 이를 통해 뽑힌 총 세 명의 참가자가 총대를 메고 무대에 오른다.
이번 관문은 컬러 미션과 블랙 미션의 결과를 모두 합산해 승패가 가려진다. 즉, 컬러 미션에서 3위를 한 그린유닛도 이번 블랙 미션으로 충분히 역전이 가능한 상황. 각 유닛의 대표로 선정된 1인은 누구일지, 또 이들의 활약에 힘입어 5라운드 ‘컬러 미션’에서 최종 승리를 거머쥘 유닛은 어디일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참가자들의 캐릭터와 서로 간의 케미를 확인할 수 있는 하프 타임이 공개된다. 경연과는 또 다른 재미와 협동심을 느낄 수 있는 하프 타임 이후 6라운드 신곡 미션 공개가 이어져 세미 파이널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R U Next?’는 빌리프랩과 스튜디오잼, 머쉬룸컴퍼니가 공동 제작하며,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50분 JTBC와 일본 아베마 이외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서 동시 송출된다. 국내는 넷플릭스, 웨이브를 통해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1~3차 글로벌 투표에만 천만 건을 훌쩍 넘는 투표수가 집계된 데 이어 일본 아베마TV K-팝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첫 방송 이후 꾸준한 화제성을 과시하고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대女 피 터지도록 폭행당해…범인 정체 충격 “세상 미쳐가” (한블리)
- 블랙핑크 제니→방탄소년단 정국 관능적인 자태 [화보]
- 이찬원 활동재개 “건강 회복 중, 17일 ‘톡파원 25시’ 녹화 참석” [전문]
- 세븐틴 에스쿱스 전방십자인대파열 “치료·회복에 전념, 활동중단” (전문)[공식]
- 38세 이진호, 꽈추형에게 포경수술…천만원 벌어야 한다 (에이리언 호휘효)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