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코드 쿤스트·우원재와 콜라보 신곡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건설이 코드 쿤스트, 우원재와 콜라보레이션한 신곡 'LIVE CLASSIC(with 롯데캐슬)'의 뮤직비디오를 18일 오후 6시 롯데캐슬 공식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를 통해 공개한다고 이날 밝혔다.
음원은 롯데캐슬의 브랜드 컨셉인 'LIVE CLASSIC'(라이브 클래식)을 테마로 제작됐으며 코드 쿤스트가 작곡과 연주를, 우원재가 작사와 랩을 맡았으며, 국내외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안다솜 기자] 롯데건설이 코드 쿤스트, 우원재와 콜라보레이션한 신곡 'LIVE CLASSIC(with 롯데캐슬)'의 뮤직비디오를 18일 오후 6시 롯데캐슬 공식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를 통해 공개한다고 이날 밝혔다.
음원은 롯데캐슬의 브랜드 컨셉인 'LIVE CLASSIC'(라이브 클래식)을 테마로 제작됐으며 코드 쿤스트가 작곡과 연주를, 우원재가 작사와 랩을 맡았으며, 국내외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코드 쿤스트는 "멜로디에 저만의 색깔을 담았고 우원재의 개성과 해석이 담긴 가사가 더해져 완성도 높은 곡이 탄생했다"며 "노래를 듣는 모든 이들이 라이브 클래식하게 살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고 말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힙합 트렌드를 선도하는 아티스트 코드 쿤스트와 우원재가 뮤직비디오를 통해 어떤 색다른 매력으로 고객들의 귀를 사로잡을지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유익하고 신선한 콘텐츠를 선보여 고객과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안다솜 기자(cotton@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롯데건설, '구의역 롯데캐슬 이스트폴' 견본주택 개관
- 롯데건설, 민간임대 입주민 대상 여행상품 할인 혜택 제공
- "강남 주택시장은 여전히 '후끈'"…분양단지 과열주의보
- 명태균·김영선 나란히 구속…"증거인멸 우려"
- 안전벨트 잘못 맨 '손님'…걸려서 넘어지면 '기사 잘못'? [기가車]
- 이혼 후 '위자료·양육비' 안준 아버지…"어머니 한 풀고 싶어요" [결혼과 이혼]
- [오늘의 운세] 11월 15일, 여행을 하고자 한다면 망설이지 말고 떠나라
- '성매매 의혹'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아…차익 '어마어마'
- 전 여친 때려 숨지게 한 '거제 교제폭력'男, 12년형 선고
- 코오롱, 3분기 영업손실 166억...적자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