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홈카페족 위한 온라인 판매 전용 원두 2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투썸플레이스는 직접 커피를 내려 마시는 소비자를 위한 온라인 판매용 원두 '투썸 시그니처 블렌드'와 '투썸 에티오피아 예가체프'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투썸 시그니처 블렌드와 투썸 에티오피아 예가체프는 투썸플레이스의 첫 온라인 채널 전용 원두 상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투썸플레이스는 직접 커피를 내려 마시는 소비자를 위한 온라인 판매용 원두 '투썸 시그니처 블렌드'와 '투썸 에티오피아 예가체프'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투썸 시그니처 블렌드와 투썸 에티오피아 예가체프는 투썸플레이스의 첫 온라인 채널 전용 원두 상품이다. 집에서 다양한 추출 도구를 활용해 커피를 즐기는 '홈카페족'을 위해 원두의 신선한 풍미를 온전히 느낄 수 있는 홀빈(Whole Bean) 형태로 선보였다. 산지와 로스팅 정도에 따라 두 가지 종류로 출시돼 개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투썸 시그니처 블렌드는 고품질의 생두를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 및 로스팅했다. 다크초콜릿의 깊은 풍미와 균형 잡힌 바디감이 입안 가득 느껴지는 제품이다. 미디엄 다크 로스팅으로 브라운슈가의 단맛과 캐슈넛의 고소함, 카카오닙스의 쌉싸름함을 비롯해 건과일류의 향미가 조화롭고 풍부한 맛을 선사한다.
투썸 에티오피아 예가체프는 직접 선별한 선도 높은 생두를 미디엄 로스팅해 향미를 더욱 강조했다. 플로럴한 향긋함과 자두, 복숭아 등 핵과류의 달콤한 과실향이 매력적이고 은은한 산미와 화사한 아로마가 고급스러운 풍미를 완성한다.
이번 신제품 원두 2종은 1kg 팩 단위로 출시된다. 28일부터 투썸 공식스토어(네이버), 쿠팡 등의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만 구입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온라인 채널 전용 원두 출시 기념으로 쿠팡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1~27일 쿠팡에서 원두를 사전 예약하면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다양한 추출 도구와 원두로 직접 커피를 내려 마시는 홈카페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온라인에서 편리하게 구매 가능한 홀빈 원두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투썸플레이스 원두와 함께 취향대로 만든 커피를 음미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집들이 온 내 친구 남편이 옷 벗겨 성추행…그사이 남편은 그녀와 스킨십"[영상]
- 신동엽 "김경식, 과거 미분양 아파트 계약…알고보니 타워팰리스"
- "8시 50분에 출근하면 5시 50분에 가겠다는 신입…꼰대아줌마라니 '현타'"
- 방송인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강제추행 혐의' 오늘 첫 재판
- "남편이 10억 신혼집 마련, 못 보탠 아내가 집안일 더 많이?" 시끌
- 박은영 "3세 연하 남편 '쟨 항상 밥 차려' 부부 모임서 내 흉봐"
- 아파트 복도서 전 여친 흉기 살해…'30대 미용사' 신상정보 공개 검토
- "절반은 목숨 잃는데"…난기류 속 패러글라이딩 1분 만에 추락한 유튜버
- 엄지인 아나 "야한 옷 입었다며 시청자 항의 2번…MC 잘린 적 있다"
- "독립한 자식 같아서"…청소업체 직원이 두고 간 선물 '울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