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상봉 드디어 이뤄진다.. 하정우, 김용건 만나 “이거 다 대사예요?” 웃음 (회장님네사람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하정우가 '회장님네 사람들'에 출연해 아버지를 만난다.
21일 방송되는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 45화에는 김용건의 아들 하정우가 전격 출연한다.
이날 김용건은 하정우 주연의 영화 '비공식작전'을 응원하기 위해 VIP 시사회에 참석했고, 부자 상봉이 이뤄졌다.
김용건이 영화 흥행을 바란다는 덕담을 청산유수처럼 하자, 하정우는 "근데 아버지, 이거 다 대사예요?"라고 물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배우 하정우가 ‘회장님네 사람들’에 출연해 아버지를 만난다.
21일 방송되는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 45화에는 김용건의 아들 하정우가 전격 출연한다.
이날 김용건은 하정우 주연의 영화 ‘비공식작전’을 응원하기 위해 VIP 시사회에 참석했고, 부자 상봉이 이뤄졌다.
김용건이 영화 흥행을 바란다는 덕담을 청산유수처럼 하자, 하정우는 “근데 아버지, 이거 다 대사예요?”라고 물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하정우는 평소 ‘회장님네 사람들’을 너무 재미있게 보고 있다고 밝힌다. 특히 ‘전원일기’ 식구들이 다시 재회해 시간을 보낸다는 것이 너무 좋아 보이고 부럽다면서 아버지 김용건의 모습이 평소와 별 차이가 없다고 얘기해 눈길을 끈다. 김용건도 촬영이 너무 즐겁다며 애정을 드러낸다.
김용건은 영화 ‘비공식작전’ VIP 시사회 레드 카펫 포토존을 빛낸다. 또한 대기실에서 며느리 황보라를 만나고 김성훈 감독, 배우 주지훈과도 ‘회장님네 사람들’과 ‘전원일기’에 대한 이야기꽃을 피우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과연 김용건, 하정우 찐 부자 상봉 이야기는 어떻게 펼쳐질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은 월요일 저녁 8시 20분에 방영된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수영여신’ 정다래, 결혼 1년만 남편 전처 상대 명예훼손 고소
- ‘비키니가 뭐죠?’ 모델 부부, 스페인 누드비치서 과감한 상탈 인증샷
- 작은 체구 이정현의 ‘통 큰’ 남편 사랑, 지분 99% 194억 건물 매입!
- 한예슬 “♥10살 연하 잘 만나고 있어.. 애칭은 우리 강아지=래브라도 리트리버”
- 도경완, 5번 수술로 한 달 만에 퇴원...‘장윤정♥’에 “너도 내 아이” 여전한 사랑꾼 면모(도
- [단독] 돌풍 ‘오펜하이머’ 속 ‘원폭’ 제조 ‘맨해튼 프로젝트’, 가수 한대수 부친도 참여했
- 10년만에 떠오른 학폭논란···배정대 측 입장은?[SS포커스]
- 이달의소녀 출신 츄, 자유의 몸 됐다…전속계약 소송 승소
- ‘결혼’ 백아연, 낭만의 몰디브 허니문 “물놀이 죠아”
- [단독]이쯤되면 명예뉴욕시민…이서진, ‘뉴욕뉴욕’ 시즌2 촬영 위해 또 美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