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10살 연하 남친 애칭 강아지, 갈수록 더 좋아” (레오제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예슬이 남자친구와 잘 만나고 있다고 밝혔다.
한예슬은 레오제이 집들이 선물을 공개하며 술잔을 기울였다.
한예슬은 "우리 강아지. 남자친구가 좀 어리다"고 말했다.
1981년생인 한예슬은 2021년부터 연극배우 출신의 10세 연하 남자친구와 공개 열애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한예슬이 남자친구와 잘 만나고 있다고 밝혔다.
레오제이 8월 17일 자신의 채널에 한예슬과의 술자리 영상을 공개했다.
한예슬은 레오제이 집들이 선물을 공개하며 술잔을 기울였다.
레오제이는 "나는 뭘 축하할까. 축하할 만한 재밌는 일 있었냐"며 "잘 만나고 있냐"고 남자친구에 대해 물었다.
한예슬은 "어 그럼. 해가 갈수록 너무 좋아"라며 행복한 모습을 보였다.
레오제이 역시 "누난 남자친구 얘기할 때 너무 행복해 보여"라고 말했다.
한예슬은 "우리 강아지. 남자친구가 좀 어리다"고 말했다. 레오제이가 나이 차이를 묻자 "그런거 얘기해야 하나. 10살 차이라고 어떻게 이야기하지?"라며 웃었다.
한예슬은 "애칭이 강아지다. 너무 귀엽지 않냐"고 남자친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1981년생인 한예슬은 2021년부터 연극배우 출신의 10세 연하 남자친구와 공개 열애 중이다. (사진=레오제이 채널 캡처)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와이 산불 사망자 계속 느는데, 김성은 여행 인증샷 뭇매→결국 삭제 [종합]
- ‘이규혁♥’ 손담비, 접히는 뱃살도 없는 완벽 수영복 자태 “여름 즐거웠어”
- 이정현, 의사 남편 개업 위해 8층 건물 194억 매입‥장가 잘 갔네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결혼 반대 마음고생 ’이용식 미모 딸 42㎏ 감량,비키니 자태 아찔
- “4년간 강간 당해” 모델들의 그루밍 성범죄 폭로 충격적 현실(실화탐사대)
- 패리스 힐튼, 96명 사망 하와이서 가족 휴가 논란 알고보니 [할리우드비하인드]
- 라미란 무명 시절 “목욕탕서 벗었는데 나만 담요 안 줘” 금자씨 노출신 서럽다(살롱드립)
- 하정우 “‘백두산’ 촬영하다 두 무릎 잃어, 연골 40%씩 잘라냈다”(먹을텐데)
- 한효주♥조인성, 목숨 건 공중부양 키스 “죽을 것 같아” (무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