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제이홉, 18일 ‘Jack In The Box(HOPE Edition)’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 제이홉이 18일 솔로 앨범 '잭 인 더 박스(홉 에디션)'(Jack In The Box HOPE Edition)를 전 세계에 동시 발매한다.
제이홉은 군입대 전 기존 앨범과 마찬가지로 새 앨범의 전반적인 구성과 기획에 참여해 자신의 색깔을 담은 것으로 전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탄소년단 제이홉이 18일 솔로 앨범 ‘잭 인 더 박스(홉 에디션)’(Jack In The Box HOPE Edition)를 전 세계에 동시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7월 15일 공개된 제이홉의 첫 솔로 앨범 ‘Jack In The Box’를 피지컬 음반으로 재탄생시킨 것이다.
제이홉은 군입대 전 기존 앨범과 마찬가지로 새 앨범의 전반적인 구성과 기획에 참여해 자신의 색깔을 담은 것으로 전해졌다.
이번 앨범은 기존 수록곡 10곡에, 제이홉이 한국 아티스트 최초로 미국의 음악 페스티벌 ‘롤라팔루자’(Lollapalooza) 메인 스테이지 헤드 라이너로 참여해 선보였던 라이브 음원 3곡과 인스트루멘털(Instrumental) 음원 2곡이 추가돼 총 15개 트랙으로 구성됐다. 새로운 콘셉트 포토와 다채로운 구성품도 담겼다.
‘Jack In The Box’는 상자를 열면 인형 등이 튀어나오는 장난감을 뜻하는 앨범 제목처럼, 지금까지의 틀을 깨고 앞으로 나아갈 길에 대한 제이홉의 고민과 열정을 담았다.
유민우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月 1600만원 생활비로 아내는 성매매”…‘기러기’ 아빠는 과로사
- 월소득 397만원도 기초연금… ‘과잉복지’ 논란
- 대낮 서울 한복판 공원서 성폭행…피해자는 위독
- “‘국민 조종사’ 4명 뽑는데 무려 2768명 지원했다”…692대 1 역대 최고 경쟁률
- 前수영선수 정다래, 남편 전처 괴롭힘에 ‘명예훼손’ 고소
- 국힘 천하람 “김태우, 강서구청장 후보 공천하면 지도부 망할 것”
- 살인율 전세계 최고라는 이 나라…살인·강도 갱단원에 징역 694년 ‘철퇴’
- 7년간 몸 밖에서 뛰던 심장, 한국 도움으로 안에 넣은 인니 소년
- “이제라도 인간다운 행동 해라” UN 안보리서 김정은에 일침날린 탈북청년
- 산다라박, K팝 여가수 재산 3위·300억설에 “사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