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궁박물관 퀴즈 풀고 선물받자…'떠나자 박캉스'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문화재청 국립고궁박물관은 8월 휴가철과 여름방학을 맞아 어린이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행사 '떠나자 박캉스!'를 개최한다.
8월 19일 오전 11시 국립고궁박물관 2층 로비에서 개최되는 현장행사에서는 당일 배포되는 홍보물(리플릿)에 나와 있는 소장품과 관련된 문제의 정답을 맞힌 선착순 300명에게 문화상품 2종(노방가방 1종, 박물관 캐릭터 배지 1종)을 증정한다.
온라인 행사는 8월 19일부터 21일까지 국립고궁박물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문화재청 국립고궁박물관은 8월 휴가철과 여름방학을 맞아 어린이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행사 ‘떠나자 박캉스!’를 개최한다. 무더위와 열대야에 지친 국민들에게 문화 항유 기회를 제공하는 취지로 마련했다. 현장 행사와 온라인 행사로 나누어 진행한다.
온라인 행사는 8월 19일부터 21일까지 국립고궁박물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된다. 국립고궁박물관 인스타그램을 구독하고, 행사 당일 게시되는 문제의 정답을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노방가방 1종을 증정한다.
국립고궁박물관의 입장료와 행사 참가는 모두 무료다. 자세한 사항은 국립고궁박물관 누리집을 확인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이윤정 (younsim2@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호신용품이 흉기로"...신림 성폭행범 '너클'에 피해자 위독
- 북한군의 도끼가 미군 장교의 머리를 가격했다 [그해 오늘]
- “고척돔 흉기난동” 예고에 7시간 수색…초등생 작성자 “홧김에”
- 10년 간호한 子 ‘전 재산’ 준다하니 연락 끊긴 누나 ‘소송’
- 초등생 성착취한 여중생 16차례 반성문, ‘반성’은 없었다
- “어머니 꿈에 6년 전 돌아가신 아버지가”…연금복권 1·2등 당첨자의 사연
- “우리가 욕받이인가”…민원팀 신설 추진에 교육공무직 반발
- "관리비가 아파트보다 40% 더 나와" 고지서 받은 주상복합 입주민 '후덜덜'
- 우상혁, 세계 향해 '금빛 도약' 준비 완료...한국 육상 역사 바꿀까
- [AG 주목 이선수] 메달 사냥 선봉에 선 '국대 막내' 김민솔 "목표는 금메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