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이혜원 “보고 싶어도 울지마” 결혼 22년째 달달(손둥동굴)[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정환이 베트남으로 출국 전 아내 이혜원과 애정을 과시했다.
8월 17일 방송된 tvN 예능 '삼백만 년 전 야생 탐험 : 손둥 동굴'에서는 뒤늦게 올드보이 스카우트에 합류 준비를 하는 안정환의 모습이 공개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안정환이 베트남으로 출국 전 아내 이혜원과 애정을 과시했다.
8월 17일 방송된 tvN 예능 ‘삼백만 년 전 야생 탐험 : 손둥 동굴’에서는 뒤늦게 올드보이 스카우트에 합류 준비를 하는 안정환의 모습이 공개 됐다.
발대식에서 대면한 박항서, 추성훈, 김남일, 김동준과 달리 안정환은 스케줄 문제로 불참했다. 안정환은 영상을 통해 “(박항서 선생님이) 아내보다 전화가 더 많이 온다. 언제 가 보겠냐고 같이 가자고 하는데 제가 스케줄이 안 돼서 못 갈 수 있다고 했더니 ‘그러면 안 된다. 죽여버린다’라고 했다. 일단은 죄송하다”라며 스케줄 문제로 동굴에 가기 전 합류를 하겠다고 전했다.
올드보이 스카우트가 베트남에 도착해 해안 사구에서 2km 4인 5각 훈련을 마치고 지친 상태로 베이스캠프로 이동할 때 출국을 준비 중인 안정환의 모습이 공개 됐다.
손둥 동굴 탐험을 위해 짐을 싸던 안정환은 막상 가려니 걱정이 앞서 망연자실한 표정을 지었다. 직접 촬영을 하던 아내 이혜원은 “짐을 안 싸고 왜 넋 놓고 앉아 있나”라고 웃음을 터트렸다.
안정환은 “큰일이다. 엄청 힘들다는데”라고 걱정하면서도 박항서를 위한 두피 쿨링 제품 등을 챙겼다. 이혜원도 물수건을 챙기며 남편을 내조했다. 반려묘에게 “아빠 갔다 올게”라고 인사한 안정환은 “아무튼 살아 돌아올게”라고 말했다. 이에 이혜원은 “보고 싶어도 울지 말고”라고 애정을 과시했다.
(사진=tvN 예능 '삼백만 년 전 야생 탐험 : 손둥 동굴'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와이 산불 사망자 계속 느는데, 김성은 여행 인증샷 뭇매→결국 삭제 [종합]
- ‘이규혁♥’ 손담비, 접히는 뱃살도 없는 완벽 수영복 자태 “여름 즐거웠어”
- 이정현, 의사 남편 개업 위해 8층 건물 194억 매입‥장가 잘 갔네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결혼 반대 마음고생 ’이용식 미모 딸 42㎏ 감량,비키니 자태 아찔
- “4년간 강간 당해” 모델들의 그루밍 성범죄 폭로 충격적 현실(실화탐사대)
- 패리스 힐튼, 96명 사망 하와이서 가족 휴가 논란 알고보니 [할리우드비하인드]
- 라미란 무명 시절 “목욕탕서 벗었는데 나만 담요 안 줘” 금자씨 노출신 서럽다(살롱드립)
- 하정우 “‘백두산’ 촬영하다 두 무릎 잃어, 연골 40%씩 잘라냈다”(먹을텐데)
- 한효주♥조인성, 목숨 건 공중부양 키스 “죽을 것 같아” (무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