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찍부터 관리 안하면 피부 썩는 것". '꿀피부' 프리지아, "한살이라도 어릴 때 관리하는 사람이 이기는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리지아가 일찍부터 피부 관리 안하면 피부 썩는 거라고 단호하게 말했다.
이어 그는 "기미가 자고 일어났는데 갑자기 뿅 나타나는데 아니라 올라오는 거라고 하지 않냐"며 "미리 예방하는 나 20대 초반이라고 관리 안 하고 아무것도 안바르거나. 기초 바르기 귀찮아서 막 핸드 크림 바르고 자면 피부 썩는 거다. 나중에 20대 후반돼서 후회할 거다"라며 철저한 관리의 중요성을 이야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프리지아가 일찍부터 피부 관리 안하면 피부 썩는 거라고 단호하게 말했다.
8월 16일 프리지아의 채널 'THE 프리지아'에는 '돌아온 나이트 루틴! 지치고 늘어진 여름철 피부 관리 꿀팁'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프리지아는 "지금 일본에 와 있다. 여기 습하고 온도가 높아서 피부 상태가 안좋다"며 자신만의 나이트 루틴을 공개했다.
도만 하는데 비용적으로 많이 부담이 된다. 그래서 홈케어도 추천한다. 꾸준히 열심히 하면 피부과 같은 효과를 낼 수 있다"고 했다.
이어 그는 "기미가 자고 일어났는데 갑자기 뿅 나타나는데 아니라 올라오는 거라고 하지 않냐"며 "미리 예방하는 나 20대 초반이라고 관리 안 하고 아무것도 안바르거나. 기초 바르기 귀찮아서 막 핸드 크림 바르고 자면 피부 썩는 거다. 나중에 20대 후반돼서 후회할 거다"라며 철저한 관리의 중요성을 이야기했다.
또 비타민 함유제품을 쓸 때는 보통 밤에 쓰거나 선크림을 꼭 발라야 한다고 강조했다.
더불어 프리지아는 "탄력이 특히 중요하다. 20대 초반에는 탄력 같은 거 한 귀로 듣고 흘렸는데, 지금은 관심이 많다. 여름 되니까 모공이 늘어진다. 자기 전에 크림을 많이 바르고 수면 팩으로 쓰고 하면서 관리해라"라고 조언했다.
그는 "제가 3,4년 전보다 볼살, 젖살이 많이 빠졌다. 얼굴 살이 빠지니까 예전에는 탱탱했던 얼굴이 노안처럼 보이는게, 요즘 좀 고민이었다. 그래서 탄력 관리도 열심히 한다"며 "집에서 자기 전에 핸드폰 하면서 5분씩 괄사로 얼굴을 관리해라"고 조언했다. "관리 한 사람이랑 안한 사람이랑 정말 얼굴이 다르다. 한살이라도 어릴 때 관리하는 사람이 이기는 것"이라고 힘 줘 말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은아 코 진짜 변했네!" 재수술 大성공..직접 본 시민들이 인정 ('방가네')[종합]
- "진짜 쇼 아냐"..'엄태웅♥' 윤혜진 긴급상황 '저혈당 쇼크'에 실신 위기(왓씨티비)
- 아역출신 배우, 노숙자 시설서 사망 '충격'…사인 '펜타닐 과다복용'이었다
- 이정현, 194억 건물주 됐다.."♥의사 남편 병원 개원" 역대급 내조 퀸
- 라미란 “‘친절한 금자씨’ 노출 촬영 때 나만 담요 안 줘..너무 서러워 오열” (살롱드립2) [종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