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일 “박항서, 히딩크에게 날 추천‥덕분에 2002 월드컵 출전”(손둥동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남일이 박항서와의 각별한 인연을 공개했다.
박항서는 김남일을 만나자마자 "많이 늙었다"라고 얼굴 지적을 하며 티격태격 했다.
김남일은 "아버지 같은 분이다. 잘 이끌어주시고 챙겨주신다. 그냥 챙겨만 준다. 해주는 건 하나도 없는데 챙겨만 준다"라고 박항서에 대해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김남일이 박항서와의 각별한 인연을 공개했다.
8월 17일 방송된 tvN 예능 ‘삼백만 년 전 야생 탐험 : 손둥 동굴’에서는 올드보이 스카우트의 발대식이 공개 됐다.
지난해까지 축구팀을 이끌었던 김남일은 현재 휴식을 취하며 다음 단계를 준비 중이다. 박항서는 김남일을 만나자마자 “많이 늙었다”라고 얼굴 지적을 하며 티격태격 했다.
김남일은 “아버지 같은 분이다. 잘 이끌어주시고 챙겨주신다. 그냥 챙겨만 준다. 해주는 건 하나도 없는데 챙겨만 준다”라고 박항서에 대해 소개했다.
박항서는 “너도 끼만 있으면 예능에서 성공할 가능성이 있다. 얼굴이 작고 외모가 된다”라고 칭찬했다. 그러나 김남일은 첫 인사에 늙었다고 지적한 것을 언급하며 발끈했다. 박항서는 “옛날에 푸릇푸릇할 때랑은 다르다는 소리다”라고 해명했다.
김남일은 “제가 2002년 월드컵 대표팀에 들어갈 수 있었던 게 감독님이 히딩크 감독님한테 ‘이런 선수가 있으니 경기를 한번 보자’라고 저를 추천한 거다. 그래서 제가 대표팀에 승선할 수 있었다. 다 감독님 덕분이다”라고 소개했다.
(사진=tvN 예능 '삼백만 년 전 야생 탐험 : 손둥 동굴'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와이 산불 사망자 계속 느는데, 김성은 여행 인증샷 뭇매→결국 삭제 [종합]
- ‘이규혁♥’ 손담비, 접히는 뱃살도 없는 완벽 수영복 자태 “여름 즐거웠어”
- 이정현, 의사 남편 개업 위해 8층 건물 194억 매입‥장가 잘 갔네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결혼 반대 마음고생 ’이용식 미모 딸 42㎏ 감량,비키니 자태 아찔
- “4년간 강간 당해” 모델들의 그루밍 성범죄 폭로 충격적 현실(실화탐사대)
- 패리스 힐튼, 96명 사망 하와이서 가족 휴가 논란 알고보니 [할리우드비하인드]
- 라미란 무명 시절 “목욕탕서 벗었는데 나만 담요 안 줘” 금자씨 노출신 서럽다(살롱드립)
- 하정우 “‘백두산’ 촬영하다 두 무릎 잃어, 연골 40%씩 잘라냈다”(먹을텐데)
- 한효주♥조인성, 목숨 건 공중부양 키스 “죽을 것 같아” (무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