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 팬콘 ‘Ren’dezvous’ 퀄리티 다른 밴드 라이브 예고 ‘개최 기대감 UP’
가수 렌(REN, 최민기)이 퀄리티가 다른 팬 콘서트를 예고했다.
렌은 지난 16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에 2023 REN FAN CONCERT ‘Ren’dezvous’(2023 렌 팬 콘서트 ‘랑데부’)의 합주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Ren’dezvous’ 팬 콘서트를 앞둔 렌이 밴드 연주자들과 합주 연습을 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이를 통해 렌의 생동감 넘치는 라이브 무대를 만날 수 있는 완성도 높은 공연이 예고돼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렌은 악기 사운드에 맞춰 최근 발매한 미니 1집 ‘Ren’dezvous’ 타이틀곡 ‘Ready to Move’(레디 투 무브)에 이어 수록곡 ‘My Story’(마이 스토리), ‘Lullaby (11:03)’(럴러바이)를 열창했다. 렌의 황홀한 가창력은 물론 넘치는 자신감과 에너지가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더불어 렌은 “이번 팬 콘서트를 통해 ‘록스타’라는 수식어를 얻는 게 저의 목표”라고 남다른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전체 합주 연습을 마친 렌은 “저의 팬 콘서트에 와주시는 모든 여러분들, 민기적(팬클럽명) 분들 너무 감사드린다. 저와 함께 정말 즐거운 시간 같이 만들었으면 좋겠다. 저도 최선을 다해 무대에서 날아다닐 테니까 그 모습 많이 지켜봐 달라”라고 전했다.
‘Ren’dezvous’ 팬 콘서트는 렌이 지난 6월 발매한 솔로 데뷔 앨범과 동명의 단독 공연이다. 렌의 탄탄한 역량과 만개한 매력이 어떤 다채로운 구성으로 펼쳐질지 관심이 쏠린다.
2023 REN FAN CONCERT ‘Ren’dezvous’는 오는 9월 16일 오후 2시와 6시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개최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