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항서 “안정환, ‘손둥동굴’ 합류?... 내 말 거역할 수 없어”
박정수 스타투데이 기자(culturesend1@gmail.com) 2023. 8. 17. 21: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둥동굴' 박항서가 안정환을 언급했다.
17일 첫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삼백만 년 전 야생 탐험 : 손둥 동굴'(이하 '손둥 동굴')에서는 박항서와 탐험대가 첫 만남을 가지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박항서는 손둥 동굴에 가기 결심한 이유로 "가고 싶어도 갈 수 없는 곳이고 다들 알긴 아는데 주변에 가 본 사람은 아무도 없어서 호기심이 생겼다"고 밝혔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손둥동굴’ 박항서가 안정환을 언급했다.
17일 첫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삼백만 년 전 야생 탐험 : 손둥 동굴’(이하 ‘손둥 동굴’)에서는 박항서와 탐험대가 첫 만남을 가지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박항서는 손둥 동굴에 가기 결심한 이유로 “가고 싶어도 갈 수 없는 곳이고 다들 알긴 아는데 주변에 가 본 사람은 아무도 없어서 호기심이 생겼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안정환이 가냐. 가면 진짜 땡큐인데. 안정환이는 내 말 듣지 않겠냐. 제 말을 거역할 수는 없다”며 웃었다.
한편 tvN 예능프로그램 ‘삼백만 년 전 야생 탐험 : 손둥 동굴’은 대한민국 방송 최초로 300만 년 전 생긴 미지의 손둥 동굴을 파헤치는 다섯 출연자의 예측 불가 글로벌 ‘찐’ 탐험 예능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타투데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효리 “‘댄스가수 유랑단’ 시즌2 그만...과거에만 산다고”(음악캠프)
- 차은우·아이유, 여름휴가 함께 떠나고픈 스타 1위
- 임시완X정해인, 30년 간직해온 인생 버킷리스트는?
- 15회 DMZ다큐영화제, 우크라이나 기획전 연다
- 피프티 피프티 멤버 측, 소속사 대표 배임혐의로 고발...“계약 유지 불가 사유 명확”[전문]
- 삽질이 꽃길이 될때까지, 로큰롤! ‘멤피스’ [커튼콜]
- ‘아씨 두리안’ 한다감 “임성한 작가, 김건희 여사 단발 시절 헤어 스타일 주문”
- ‘세컨 하우스2’ 최수종 하희라 감동의 눈물...왜?
- 세븐틴 에스쿱스, 무릎 부상으로 활동 중단...“수술 예정”[공식]
- ‘편스토랑’ 이정현 “시아버지가 보내준 곰탕 먹고 딸 임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