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앤올룹슨, 베오비전 하모니 97형 출시…1억560만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뱅앤올룹슨이 B&O 스피커 시스템을 결합한 TV '베오비전 하모니' 97형 모델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신제품은 대형 LG OLED 화면과 2.15m 너비 스크린에 맞는 우드와 알루미늄 스피커 커버를 갖췄다.
TV를 사용하지 않을 때는 스피커 패널을 화면 전면에 배치해 하나의 장식품과 같은 느낌을 전달한다.
TV를 켜면 스피커 양쪽 패널이 좌우로 펼쳐지며 화면이 시야 높이로 올라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신영빈 기자)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뱅앤올룹슨이 B&O 스피커 시스템을 결합한 TV '베오비전 하모니' 97형 모델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신제품은 대형 LG OLED 화면과 2.15m 너비 스크린에 맞는 우드와 알루미늄 스피커 커버를 갖췄다. 목적에 따라 스피커 패널을 여닫으며 TV 또는 스피커로 활용할 수 있다.
TV를 사용하지 않을 때는 스피커 패널을 화면 전면에 배치해 하나의 장식품과 같은 느낌을 전달한다. TV를 켜면 스피커 양쪽 패널이 좌우로 펼쳐지며 화면이 시야 높이로 올라온다.
제품은 블랙 앤트러사이트, 내추럴 알루미늄, 우드와 결합한 골드 톤까지 3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가격은 1억560만원이다.
뱅앤올룹슨 관계자는 "신제품이 새로운 차원의 시네마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신영빈 기자(burger@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뱅앤올룹슨, 5세대 베오사운드 A9 출시…469만원부터
- 지스타2024 D-1, 부산에 대작 게임 총출동...기대작 엿본다
- 배달앱 상생협의체 내일 개최...합의 성사될까
- 유상임 과기정통부 장관 "AI 기본법 연내 통과 희망"
- 카카오, 오픈채팅 151억 과징금 행정소송...'개인정보 정의' 쟁점
- 이석희 SK온 대표 "트럼프, IRA 급진적 개정 어려울 것"
- 유증 철회한 최윤범, 고려아연 이사회 의장직서 물러난다
- "생각보다 안 팔리네"…中 업체, 폴더블폰 철수 고민
- 시지트로닉스 "센서·GaN 반도체 사업 본격화…신규 팹 건설"
- 위기의 피자 프랜차이즈…활로는 어디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