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항서, 김남일과 실업자 동맹 “너 많이 늙었다” 돌직구(손둥동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항서가 솔직한 입담으로 김남일을 당황케 했다.
8월 17일 방송된 tvN 예능 '삼백만 년 전 야생 탐험 : 손둥 동굴'에서는 박항서와 김남일이 탐험대 발대식에서 만났다.
김남일을 만난 박항서는 첫 인사에 "많이 늙었다"라고 말해 김남일을 당황케 했다.
김남일이 안정환에 대해 묻자, 박항서는 "걔는 한 번도 전화를 안 하더라. 손 좀 봐야겠다"라고 농담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박항서가 솔직한 입담으로 김남일을 당황케 했다.
8월 17일 방송된 tvN 예능 ‘삼백만 년 전 야생 탐험 : 손둥 동굴’에서는 박항서와 김남일이 탐험대 발대식에서 만났다.
카메라 앞에 선 박항서는 “전 직업은 축구 감독이고, 현재는 백수다”라고 소개하며 “손둥 동굴은 가고 싶어도 쉽게 갈 수 없는 곳이다. 베트남에서 주변 사람에게 손둥 동굴에 대해 확인을 했더니 알기는 아는데 가 본 사람이 없다. 의욕이 생기고, 60살이 넘었지만 한 번도 도전해보지 못했던 걸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라고 출연 계기를 밝혔다.
제작진에게 안정환이 출연하는지 물은 박항서는 “안정환은 내 말 듣지 않겠나. 내 말을 거역할 수는 없다”라고 자신했다.
이어 “이 탐험은 제 인생을 축구 경기에 비유한다면 연장전이라고 봐야 할 거다. 우리가 이 여정을 실패할 것이라 생각하지 않는다. 장소가 베트남이기 때문에 더 큰 책임감을 느낀다”라고 답했다.
손둥 동굴 발대식 날 올드보이 스카우트 대원들은 하노이에 위치한 5성급 호텔의 루프톱에 모였다. 김남일을 만난 박항서는 첫 인사에 “많이 늙었다”라고 말해 김남일을 당황케 했다.
제작진에게 김남일은 “77년생이고 무직이다”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예능 첫 출연하는 남편이 걱정돼 따라온 아내 김보민 아나운서는 “다시 해. 다시”라고 말하며 남편을 이끌었다. 김남일은 “작년까지 축구팀을 이끌었고 지금은 조금 휴식을 취하면서 다음 단계를 준비하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박항서는 김남일에게 “너 실업자잖아. 나도 실업자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김남일이 안정환에 대해 묻자, 박항서는 “걔는 한 번도 전화를 안 하더라. 손 좀 봐야겠다”라고 농담을 했다. 이에 김남일은 “손만 보시라. 딴 데 보시지 마시고”라고 아재개그를 했다.
(사진=tvN 예능 '삼백만 년 전 야생 탐험 : 손둥 동굴'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와이 산불 사망자 계속 느는데, 김성은 여행 인증샷 뭇매→결국 삭제 [종합]
- ‘이규혁♥’ 손담비, 접히는 뱃살도 없는 완벽 수영복 자태 “여름 즐거웠어”
- 이정현, 의사 남편 개업 위해 8층 건물 194억 매입‥장가 잘 갔네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결혼 반대 마음고생 ’이용식 미모 딸 42㎏ 감량,비키니 자태 아찔
- “4년간 강간 당해” 모델들의 그루밍 성범죄 폭로 충격적 현실(실화탐사대)
- 패리스 힐튼, 96명 사망 하와이서 가족 휴가 논란 알고보니 [할리우드비하인드]
- 라미란 무명 시절 “목욕탕서 벗었는데 나만 담요 안 줘” 금자씨 노출신 서럽다(살롱드립)
- 하정우 “‘백두산’ 촬영하다 두 무릎 잃어, 연골 40%씩 잘라냈다”(먹을텐데)
- 한효주♥조인성, 목숨 건 공중부양 키스 “죽을 것 같아” (무빙)